“봄을 달리는 SRT”…20일부터 고객 감사제 돌입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봄을 맞아 20일부터 ‘2024년 SRT 고객감사제’를 통해 역대급 다양한 할인상품을 운용한다고 19일 밝혔다.

고객감사제는 SRT 운임 할인을 비롯해 호텔·리조트, 렌터카, 놀이동산 등과 연계한 다양한 특별할인, 경품 이벤트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다음 달 30일까지 SRT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20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SRT 운임 할인은 △심야·새벽 시간 열차를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 할인 △동해선 포항역 출발·도착 열차 대상 최대 30% 할인하는 2024년 여행가는 달 특별할인 △SRT 승차권과 테마파크 이용권 결합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SRT 플레이(Play) 결합상품 할인 등을 운영한다.

제휴사와 동반 연계한 특별할인도 마련했다.

SRT를 이용해 전국 주요 호텔과 협력한 호텔 결합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와 최대 60% 렌터카 할인 혜택도 제공해 이동 편의를 높였다.

한국핸드볼연맹과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4월 말 열리는 23-24 핸드볼 H 리그 결승전 경기관람권도 제공한다.

고객감사제 기간 SRT를 최다 이용, 최대금액 사용 고객을 비롯해 열차 이용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운임 할인쿠폰, SRT 굿즈, 팸투어 기차여행 상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역대급 다양한 할인 상품을 제공하는 SRT 고객감사제를 통해 보다 많은 국민들이 행복한 봄 여행을 떠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호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