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쉬었다 일해요, 에스알이 지원합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협력사 직원에게 휴가비와 SRT 운임 할인쿠폰을 지원하는 협력사 휴가 지원사업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 사업은 협력 직원의 근로 활력을 높이기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함께 근로자 국내 여행경비의 50%를 지원하는 중소기업 맞춤형 지원 제도다.

    근로자가 휴가비 20만원을 부담하면, 에스알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기업·정부 지원금 20만원을 휴가비로 지원한다.

    에스알은 최근 3년간 협력, 거래 이력이 있는 중견·중소기업 근로자를 대상으로 휴가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휴가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된 10명에겐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휴가 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근로자는 포인트로 숙박·입장권·여행상품 등 총 20만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스알은 휴가비 지원과 함께 SRT 30% 운임 할인권 총 40매도 추가로 지원하기로 했다.

    1인당 최대 4매까지 지원해 휴가 교통비 부담을 해소하는 등 여행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휴가 지원사업에 참여한 근로자를 대상으로 휴가 영상을 소개하는 여행 브이로그(V-log) 공모전도 개최해 최우수상엔 상금 50만원도 수여할 계획이다.

    보다 상세 내용은 상생 누리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근로자는 상생 누리 접수 시스템을 통해 2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협력 직원의 복지수준과 처우가 개선돼야 에스알의 서비스 질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할 수 있는 지원 사업을 지속해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임호범 기자

    ADVERTISEMENT

    1. 1

      BNK경남은행, 지역 프로축구단 '경남FC' 지원

      BNK경남은행은 지역 연고 프로축구단인 경남FC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3일 밝혔다.BNK경남은행은 지난 9일 진행된 K리그2 경남FC 홈개막전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경남FC를 응원하기 위해 창원축구센터를 ...

    2. 2

      우울증 청년 36만명…지자체가 보듬는다

      #1. 광고업계에서 1년째 계약직으로 일하고 있는 김태준 씨(28)는 올초 한 심리상담센터의 문을 두드렸다. 회당 10만원을 내고 상담을 받기로 한 이유는 업무 부담감으로 인해 정서적, 육체적으로 탈진하는 &lsqu...

    3. 3

      계룡건설, 임직원 마음 모아 취약계층 무료급식 지원

      계룡건설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힘을 더했다.계룡건설 사우회 대표와 임직원은 11일 대전시 중구 선화동에 위치한 행복한집 무료 급식소를 방문해 취약계층 무료 급식사업 지원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