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U 리소시스 그룹(MDU) 수시 보고


MDU 리소시스 그룹(MDU)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에서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주요 유틸리티 회사인 MDU Resources Group Inc.는 2024년 재무 지침을 재확인했습니다. 이 회사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최근 8-K 양식으로 이 발표를 했습니다. 비서). 이 문서는 또한 회사의 장기 주당 순이익 증가율에 대한 업데이트된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에 따른 회사의 현행 보고 의무의 일부입니다. 액면가가 주당 $1.00인 회사 주식은 'MDU'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회사의 재무 지침과 업데이트된 주당 순이익 성장률 전망을 자세히 설명하는 보도 자료는 SEC 양식에 자료 99.1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가 거래법 제18조의 목적상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서류에 참조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MDU Resources Group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교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가 아닙니다. 현재 보고서는 2024년 3월 13일 MDU Resources Group, Inc.의 부사장, 최고 법률 책임자 및 비서인 Paul R. Sanderson이 서명했습니다.
MDU Resources Group, Inc.(NYSE: MDU)는 2024년 재무 지침을 재확인하고 장기 주당 순이익(EPS) 성장률 전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회사는 규제 대상 에너지 전달 사업의 2024년 수익이 1억 7천만 달러에서 1억 8천만 달러 사이로 감소하고 건설 서비스 수익은 29억 달러에서 3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측에는 2024년 말 완료를 목표로 하는 건설 서비스 사업을 별도의 공개 회사로 분사할 계획과 관련된 비용은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2024년 결과는 정상적인 기상 조건, 안정적인 경제 및 운영 조건, 지속적인 장비 및 자재 가용성, 전기 및 천연가스 고객의 연간 1~2% 성장 등을 포함한 가정을 기반으로 예측됩니다. 분사 후 회사는 주당 순이익이 연간 6~8%의 장기적 복합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운영 효율성에 대한 의미 있는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믿고 2024년 EBITDA 지침에 대한 비GAAP 재무 척도를 제공했습니다. 다만, 다양한 위험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는 예상 수치와 크게 달라질 수 있음을 경고했다. 회사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업데이트가 보장되지 않는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 것을 투자자들에게 촉구합니다.

MDU Resources는 오늘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분석가 및 투자자의 날을 주최하여 투자자들이 웹캐스트를 통해 행사에 등록할 수 있도록 합니다.


MDU 리소시스 그룹(MDU)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3% 오른 22.9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DU Resources Group, Inc.는 미국에서 규제된 에너지 공급, 건축 자재 및 서비스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전기 부문은 몬태나, 노스다코타, 사우스다코타 및 와이오밍의 주거, 상업, 산업 및 지방 자치 단체 고객을 위해 전기를 생성, 전송 및 분배하고 3,500마일의 송전선과 4,800마일의 배전선을 운영합니다. 천연 가스 유통 부문은 아이다호, 미네소타, 몬태나, 노스다코타, 오리건, 사우스다코타, 워싱턴 및 와이오밍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을 위해 천연 가스를 유통합니다. 공급 관련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파이프라인 부문은 주로 로키산맥과 북부 대평원 지역에서 규제된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통해 천연 가스 운송 및 지하 저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음극 보호 및 기타 에너지 관련 서비스. 건설 자재 및 계약 부문은 건설 골재를 채굴, 가공 및 판매합니다. 아스팔트 믹스를 생산 및 판매합니다. 레미콘을 공급합니다. 이 부문은 시멘트, 콘크리트 완제품 및 기타 건축 자재 및 관련 계약 서비스의 판매에도 관여합니다. 회사의 건설 서비스 부문은 전기 및 통신 배선 및 인프라, 화재 진압 시스템, 기계 배관 및 서비스를 설계, 건설 및 유지 관리합니다. 머리 위 및 지하 전기, 가스 및 통신 인프라; 송전선로 건설장비를 제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제조, 상업, 산업, 운송, 기관 및 재생 가능 및 정부 고객은 물론 유틸리티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24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다코타주 비스마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DU 리소시스 그룹(MDU)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