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종목 진단]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크로우' 흥행 조짐에 14% 올라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진=한경DB
사진=한경DB
13일 위메이드 주가는 14.43% 오르며 6만9000원에 마감했습니다. 이날 코스닥 시장 거래대금 7위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6개월간 주요 매물구간인 3만5000~4만원에 있습니다.

위메이드의 신작 '나이트크로우 글로벌'이 출시 하루 만에 동시 접속자 15만명을 넘어섰단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위메이드는 지난 12일 오후 1시 나이트크로우 글로벌을 전세계 170여개국에 출시했습니다. 출시 첫날 나이트크로우 글로벌은 최소 6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게임은 크로스 플랫폼(모바일·PC)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13세기 유럽 세계관과 스토리, 극사실적인 그래픽, 글라이더를 이용한 전투 등이 특징입니다.

※본 기사는 미래에셋증권 데이터를 기반으로 GPT-4 엔진을 통해 작성됐습니다.
※당일 조회수 상위 종목 중 당사 최근 중요 뉴스가 있는 종목을 우선하여 작성됩니다(시장경보 발동 종목 제외).
※이 정보는 단순 종목 요약 정보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