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특징주]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글로벌 초반흥행 성공
13일 위메이드가 강세다. 위메이드는 오후 3시 기준 전일대비 13% 오른 6만8400원에 거래되며 5거래일 연속 상승세다.

위메이드를 비롯해 위메이드맥스(5.3%)와 위메이드플레이(2%)도 3거래일 연속 상승세다.

전일 위메이드는 MMORPG <나이트크로우>가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서비스는 전 세계 170개국을 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등 9개 언어를 지원하며 출시 하루 만에 동시접속자 15만명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나이트크로우는 서비스 시작 7개월 만에 누적 판매금액 2000억원을 돌파했으나 최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리니지M, 오딘 등에 매출 순위가 밀리고 있어 성공 여부는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다.

지난달 28일 신한투자증권은 모바일 MMORPG에 대한 관심이 낮아지고 있고 불확실한 요소가 많다며 위메이드에 대해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하기도 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위메이드에 대해 3월 5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