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엔진은 증권사/자산운용사에 도입하고 있는 투자분석 엔진입니다. 전현직 기관투자자 퀀트분석 전문가가 만들고 특허를 출원한 시그널엔진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증권사/자산운용사만 사용한 종목분석 서비스 "시그널엔진"...드디어 개인고객도 사용 가능


한경미디어그룹온라인 매체 한경닷컴이 출시한 AI 알고리즘 기반종목분석/추천 플랫폼인 한경유레카에서 AI 알고리즘업체인 머니스테이션(시그널엔진)이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널엔진은 증권사에만 제공한 시즈널과 모멘텀 전략을 한경유레카에서 처음으로 개인 고객들에게 오픈했다. 계절성과 주가 흐름을 분석하여 투자 종목을 추천하며, 주가 하락에 대한 분석 모델도 가지고 있다.

시그널 투자전략으로는 계절흐름에 따라상승 가능성이 높은 종목들의 매수진입가 및 매도가를 확인할 수 있고 모멘텀투자전략으로는 1,3,6,12개월 단위로 매수진입가 및매도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시황 분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종목 추천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한경유레카에서 시그널엔진을 구독하면 종목추천 1개월 무료체험을 진행할 수 있으며, 구독자에게무료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한다. 무료체험 이후서비스가 마음에 들지않으면 구독을 취소할 수 있다.

★ 시그널엔진 구독하고 혜택받기 (클릭)★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