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바이오 파머(BBIO) 수시 보고


브리지바이오 파머(BBIO)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제약회사인 BridgeBio Pharma, Inc.는 J.P. Morgan Securities LLC, Cantor Fitzgerald & Co. 및 Mizuho Securities USA LLC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3월 5일 확정된 이 계약은 주당 0.01달러의 액면가로 보통주 8,620,690주를 인수자에게 발행 및 판매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또한 인수자가 최대 1,293,103주의 주식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BridgeBio Pharma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S-3 양식의 "자동 선반 등록 명세서"를 제출했습니다. 등록 명세서는 제출과 동시에 발효되었으며, 회사가 아는 한 정지 명령이 발부되지 않았으며 SEC가 이러한 목적으로 시작하거나 위협한 절차도 없습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기본 투자설명서, 예비 투자설명서, 최종 투자설명서를 포함하여 등록 과정과 관련된 다양한 문서에 대한 개요도 나와 있습니다. 이 문서들이 집합적으로 등록 명세서를 구성합니다. 또한 회사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정의된 "Testing-the-Waters Communication" 및 "Issuer Free Writing Prospectus"의 사용을 명확히 했습니다.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예비 투자설명서 또는 발행자 자유 작성 투자설명서의 사용을 금지하거나 정지하는 명령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둘 다 제출 당시 법과 위원회의 규칙 및 규정의 모든 중요한 측면을 준수했습니다. 가격 책정 투자설명서 및 투자설명서에 참조로 포함된 문서는 발효되거나 위원회에 제출되었을 때 모든 중요 요구사항을 준수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진술과 보증은 보험업자 정보를 신뢰하고 그에 따라 이루어진 진술이나 누락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용 가능 시간”은 계약일 기준 오후 9시 45분(뉴욕시 시간)으로 정의됩니다.

가격 공개 패키지에는 해당 시점을 기준으로 허위 진술이나 누락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각 배송 시점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등록 명세서, 가격 책정 안내서 또는 투자 설명서에 포함된 정보와 충돌하지 않는 각 발행자 무료 작성 안내서 및 서면 테스트 더 워터 통신에도 적용됩니다. 가격 책정 투자 설명서 및 투자 설명서에 참조로 포함된 문서는 해당 법률, 거래소법, 위원회의 규칙 및 규정이 발효되거나 위원회에 제출되었을 때의 모든 중요 요구 사항을 준수했습니다.


브리지바이오 파머(BBIO)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7% 내린 29.4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ridgeBio Pharma, Inc.는 유전 질환에 대한 다양한 의약품의 발견, 개발 및 전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초기 발견에서 후기 개발에 이르는 제품 후보를 포함하는 30개의 개발 프로그램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발 프로그램에 있는 제품에는 AG10 및 BBP-265, 트랜스티레틴의 소분자 안정제, 또는 TTR 아밀로이드증-심근병증 또는 ATTR-CM 치료를 위한 임상 3상 시험 중인 TTR이 포함됩니다. BBP-831, 소분자 선택적 FGFR1-3 억제제는 소아 환자의 연골무형성증을 치료하기 위한 임상 2상 시험입니다. 및 21-하이드록실라제 결핍증 또는 21OHD에 의해 유발되는 선천성 부신 과형성(CAH)의 치료를 위한 임상 2상 시험 중인 AAV5 유전자 전달 제품 후보인 BBP-631. 이 회사는 또한 상염색체 우성 저칼슘혈증 유형 1(ADH1)에 대한 2상 개념 증명 임상 시험 중인 칼슘 감지 수용체(CaSR)의 소분자 길항제인 Encaleret을 개발합니다. 및 재발성 신장 결석으로 고통받는 환자 뿐만 아니라 고옥소산뇨증의 치료를 위한 BBP-711. 또한 Mendelian, Oncology, Gene Therapy Disease에 대한 제품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BridgeBio Pharma, Inc.는 Leland Stanford Junior University와 라이선스 및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리전트; Leidos Biomedical Research, Inc. 이 회사는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에 본사가 있습니다.

브리지바이오 파머(BBI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