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사업 바우처 웨비나
정부지원사업 바우처 웨비나
한경닷컴이 6일 오후 2시에 개최한 '정부지원사업 바우처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경닷컴은 데이터바우처, 수출바우처, 중소기업혁신바우처 등 정부지원사업에 2년 연속 수행기업으로 선정되어 중소·중견 기업을 지원해오고 있다.

금일 웨비나는△2024년 정부지원사업 수요기업을 희망하는 기업, △바우처를 사용하여 마케팅 효율을 높이고 싶은 기업, △정부지원사업 사업계획서 작성이 어려운 기업, △정부지원사업 활용사례와 노하우를 얻고 싶은 기업 등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데이터바우처, 수출바우처, 중소기업혁신바우처 등 바우처 사업에 수요기업으로 참여중이거나 참여예정인 기업실무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웨비나 참석자는 “바우처 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자리"였다며, "바우처 사업 신청부터 수행까지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2024년 정부지원사업 바우처 수요기업 중 한경닷컴의 상품을 이용하는 기업은 한경웨비나우 플랫폼에서 '데이터 기반 웨비나'를 통해 한경웨비나우 참여자의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받는것은 물론 홍보·광고 분야에서 다양한 마케팅 상품을 활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의 '정부지원사업 바우처 웨비나'는 오는 3월 11일에 한경웨비나우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