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주 사랑, 신탁이 되다…신영證, 'APEX패밀리서비스' 출시
신영증권은 5일 가족 생애주기 관리 신탁 서비스인 ‘APEX패밀리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PEX패밀리서비스는 자손의 출산, 결혼, 교육, 독립 등 생애 중요 이벤트 때마다 지원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최근 단순히 용돈을 제공하기 보다는 가족에 대한 사랑과 자산의 가치를 함께 전하고 싶어하는 조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손주사랑과 승계 트렌드에 맞춘 신영증권만의 특화 서비스다.

임동욱 신영증권 WM사업본부 본부장은 “APEX패밀리서비스를 준비하며 조부모 세대 고객의 다양한 니즈가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공을 들였다”며 “일반적인 투자 외에도, 손자녀와의 유대관계 팁부터 효율적인 증여 계획, 교육과 부동산 관련 컨설팅, 태아 관련 등 다양한 전문가들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김대일 총괄본부장(WM사업본부/자산배분솔루션본부 총괄)은 “APEX패밀리서비스는 효율적인 자산 이전으로 손·자녀들이 삶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은 조부모들을 위해 신영증권이 선제적으로 선보인 상품이다”라며 “고객 삶의 목표를 향한 투자 여정을 돕는 APEX자산관리와 가문의 자산승계를 위한 패밀리 헤리티지에 이어 고객과 가족의 인생의 순간을 위한 신영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가치투자의 명가에 이어 자산승계의 명가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