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드워터(TDW) 수시 보고


타이드워터(TDW)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제45회 연례 기관 투자자 회의에서 Tidewater Inc.는 회사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확실성과 잠재적 위험을 강조하는 미래 예측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성명서는 에너지 수요와 석유 및 가스 가격의 변동, 산업 과잉 생산, 제한된 자본 자원, 글로벌 금융 시장 상황, 기술 변화, 사이버 보안 위협 등 다양한 우려 사항을 다루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특히 정치적 위험이 높은 국가에서 현지 콘텐츠 및 통화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국제 운영과 관련된 잠재적인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규제 부담 증가, 외국 소득세법 변경, 기후 변화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 증가 등을 잠재적인 과제로 언급했습니다.

Tidewater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실제 결과가 기대나 추정에서 크게 벗어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될 수 있다는 점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위험 요소가 변경되거나 기본 가정이 잘못되면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으로 인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거부했습니다. 컨퍼런스 프레젠테이션에서는 Tidewater의 회사, 시장, 재무 및 지속 가능성 노력에 대한 개요도 다루었습니다.
전 세계 최대 해양 지원 선박 운영업체인 Tidewater는 모든 주요 시장에서 계속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Solstad Offshore로부터 37척의 선박을 인수하여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회사의 함대는 해상 탐사 및 생산(E&P)과 풍력 활동을 지원하고 예인, 앵커 처리, 보급품 및 인력 운송, 건설, 해저 평가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4년 3월 1일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Tidewater의 글로벌 OSV 함대는 195척의 선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69척은 900m2 이상, 50척은 700m2~900m2, 22척은 700m2 미만입니다. 또한 이 함대에는 16,000 BHP 이상의 용량을 갖춘 11척의 선박, 8-16,000 BHP 용량의 선박 21척, 4-8,000 BHP 용량의 22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세계 최대 규모인 17척의 하이브리드 선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OSV 함대는 유럽(51개 OSV)에서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고 있으며, 아프리카(47개 OSV), 중동(42개 OSV), 미주(36개 OSV), 아시아 태평양 등 모든 주요 해양 지역에 잘 분산되어 있습니다. (19개 OSV).

Tidewater 함대는 OSV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한 승무원 보트, 유지 관리 선박 및 예인선과 같은 22척의 다른 선박도 포함됩니다. 이 선박은 부유식 시추 장비 및 바지선 견인부터 인력 및 화물 운송, 해양 시설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지난 18개월 동안 인수합병을 통해 85척의 고품질 선박을 선단에 추가하면서 고품질, 수요가 많은 자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초점은 Tidewater의 함대를 시장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선박으로 발전시켰습니다.

Tidewater의 재무 상태는 약 3억 달러의 유동성과 2024년 예상 EBITDA가 약 6억 3,500만 달러로 탄탄합니다. 회사의 평균 선박 연령은 11.8년이며, 42억 달러의 강력한 시가총액을 자랑합니다. 2024년 예상 EBITDA 비율 대비 순부채 비율은 0.7배입니다.

회사의 고객 기반은 넓고 다양하여 최고의 글로벌 OSV 차량 운영업체로서 시장 위치를 ​​더욱 강화합니다.


타이드워터(TDW)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27% 오른 80.0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idewater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 해양 서비스 선박의 운영을 통해 해양 에너지 산업에 해양 해양 지원 및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상 석유 및 천연 가스 탐사, 현장 개발 및 생산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동식 해상 드릴링 장치의 견인 및 앵커 처리를 포함한 풍력 발전 및 유지 보수를 제공합니다. 시추, 작업 및 생산 활동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보급품 및 인력 수송 근해 건설, 지진 및 해저 지원; 풍력 발전 단지 건설을 위한 지반 공학 조사 지원; 파이프 및 케이블 부설 등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해안 기지에서 심해 및 중간 수심 해양 드릴링 리그 및 생산 플랫폼으로 보급품 및 장비를 운송하는 데 사용하기 위한 플랫폼 공급 및 마력 앵커 처리 예인선 공급 선박을 포함하여 심해 선박을 운영하고 전세합니다. 중간 및 얕은 물에서 사용하기 위한 예인 공급 선박; 및 해안 기지에서 해양 시추 장비, 플랫폼 및 기타 설비로 인력과 보급품을 수송하기 위한 크루보트, 유틸리티 선박 및 연안 예인선. 또한 견인 부유식 굴착 장치 및 바지선에 사용하기 위해 연안 예인선을 운영합니다. 탱커의 도킹, 파이프 및 케이블 부설, 건설 바지선을 지원합니다. 이 회사는 석유 및 천연 가스 탐사, 유전 개발 및 생산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소 규모의 독립 탐사 및 생산 회사; 외국 정부 소유 또는 정부 통제 조직 및 기타 관련 회사 드릴링 계약자; 해양 건설, 풍력 발전 단지 개발, 잠수 및 유정 자극 회사와 같은 기타 회사. 2021년 12월 31일 현재 135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idewater Inc.는 195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타이드워터(TD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