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칸 엔터프라이즈(IEP) 수시 보고


아이칸 엔터프라이즈(IEP)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Icahn Enterprises L.P.는 Andrew Teno를 신임 사장 겸 CEO로 채용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2월 21일에 체결된 고용 계약에 따라 Teno는 Icahn Enterprises가 99%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인 Icahn Enterprises Holdings L.P.의 사장 겸 CEO를 맡게 됩니다.

Teno의 책임에는 포트폴리오 회사 ​​감독, 기업 및 자산의 잠재적인 인수 및 처분 실행, 금융 활동 지시 등이 포함됩니다. 그는 또한 Icahn 그룹의 모든 구성원과의 연락 담당자 역할을 하며 Employer, Holdings 및 Icahn Enterprises G.P.를 대표할 것입니다. Inc.의 임원, 직원 및 계열사와 관련하여.

계약 조건에 따르면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Teno의 임기는 2024년 2월 21일에 시작되어 2028년 3월 31일에 종료됩니다. 임기 동안 Teno는 플로리다 주 서니 아일스 비치(Sunny Isles Beach)에 있는 회사 사무실에서 근무하며 필요에 따라 출장을 떠납니다.

이 계약에는 Teno의 잠재적 이사직과 관련된 조건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Icahn Enterprises에 근무하는 동안 Teno는 고용주의 요청에 따라 공개 회사의 이사직에서 사임하지 않습니다. 고용 후 Teno는 이사회에서 사임하기 2주 전에 통지하고 고용주가 요청할 경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사임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Teno의 보상은 본 계약에 따라 적용되는 유일한 보상 프로그램인 NAV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따라 지급됩니다. 모든 지급에는 해당 급여 공제 및 원천징수세가 적용됩니다. 이 계약은 또한 Teno가 재임 기간 동안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최근 고용 계약에서 고용주는 "사유" 여부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직원의 계약을 종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원인"이라는 용어는 범죄 유죄 판결, 주어진 지시를 따르지 않는 것, 지정된 장소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하지 않는 것, 약물 남용으로 인한 장애 및 심각한 계약 위반을 포함한 상황으로 정의됩니다.

(b) 또는 (c)항에 따라 불이행을 시정하기 위해 직원에게 영업일 기준 2일 통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고용주는 그러한 통지를 1년에 한 번만 제공해야 합니다. 이유 없이 해고하는 경우 고용주는 최소한 1일 전에 서면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또한 직원은 고용주의 계약 위반이나 업무 책임의 급격한 변화 등 특정 조건에서 고용을 종료할 권리가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고용이 종료되면 직원은 중간 수당, 누적된 유급 휴가 또는 기타 건강 혜택을 포함하여 획득하고 누적된 모든 혜택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직원의 계약이 이유 없이 종료되거나 직원이 타당한 이유로 그만둔 경우, 고용주를 위해 청구권 면제에 서명하는 조건으로 첨부 A 섹션 7의 "조기 종료"에 설명된 금액을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직원은 해당 계약 조건의 적용을 받는 동시에 직장을 그만둘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아이칸 엔터프라이즈(IEP)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9.38% 내린 19.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cahn Enterprises L.P.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 및 국제적으로 투자, 에너지, 자동차, 식품 포장, 부동산, 가정 패션 및 제약 사업을 운영합니다. 투자 부문은 다양한 민간 투자 펀드를 통해 자체 자본을 투자합니다. 회사의 에너지 부문은 운송 연료를 정제하고 판매합니다. 요소 질산 암모늄 및 암모니아 형태의 질소 비료를 생산 및 판매합니다. 자동차 부문은 자동차 부품의 소매 및 도매 유통에 관여합니다. 자동차 수리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식품 포장 부문은 육류 가공 제품을 준비하는 데 사용되는 셀룰로오스, 섬유 및 플라스틱 케이스를 생산 및 판매합니다. 부동산 부문은 소매, 사무실 및 산업 자산의 임대에 관여합니다. 단독 주택 및 주거 단위의 건설 및 판매; 및 골프 및 클럽 운영. 이 부문은 호텔 및 시분할 리조트 운영에도 참여합니다. 회사의 홈 패션 부문은 홈 패션 소비자 제품을 제조, 공급, 마케팅, 유통 및 판매합니다. 제약 부문은 의약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Sunny Isles Beach에 본사가 있습니다.

아이칸 엔터프라이즈(IE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