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경유레카 특징주] 현대건설, 52주 최저가 기록이후 조금씩 회복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특징주] 현대건설, 52주 최저가 기록이후 조금씩 회복세
    지난 24일 3만1400원까지 하락하며 52주 최저가를 기록한 현대건설이 이후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31일 현대건설은 전일 대비 2.5% 상승한 3만4650원에 장을 마감했다.

    25일 다올투자증권은 현대건설에 대해 적정주가를 4만2000원으로 하향했으나 매수의견은 유지했다. 다올투자증권은 현대건설의 주택 부문과 현대엔지니어링의 해외 그룹 공사가 매출을 견인했으나 자원 수급의 난항, 공사 원가 투입 등으로 2024년 하반기 혹은 2025년에 이익 개선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더딘 이익 개선으로 회복 기간에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나 상승 여력은 있다고 판단해 매수의견을 유지했다고 밝혔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현대건설에 대해 전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전으로 4억5000만원"…'12만전자'에 김구라도 대박?

      삼성전자가 새해 첫 거래일 장중 최고가를 경신한 가운데 투자자들이 삼성전자 수익률 인증에 나섰다.3일 관련업게에 따르면 한 투자 커뮤니티에서는 삼성전자로 4억5507만원을 번 계좌 인증글이 올라왔다. 이 글의 작성자...

    2. 2

      증권가 수장들, 생산적 금융 확대 전면에…"내부통제는 전제조건"

      증권사 최고경영자(CEO)들이 새해를 맞아 신년사를 통해 올해 경영 청사진을 제시했다. 부동산 등 안전자산 운용을 벗어나 혁신 기업에 자금을 공급하는 '생산적 금융'에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3. 3

      경영 물러난 버핏 "버크셔, 100년 뒤에도 있을 것"

      워런 버핏이 60여년간 이끈 버크셔해서웨이 최고경영자(CEO) 자리에서 물러나면서 회사가 장기적으로 존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버핏은 2일(현지시간) CNBC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떠올릴 수 있는 어떤 기업보다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