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세계면세점, 중화권 개별 관광객 공략 나선다…中 남방항공과 협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세계면세점, 중화권 개별 관광객 공략 나선다…中 남방항공과 협약
    신세계면세점은 중국 3대 항공사 가운데 하나인 중국남방항공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중화권과 아시아 지역 개별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추진됐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2월 말부터 중국남방항공 회원에게 등급에 따라 신세계면세점 멤버십을 부여하기로 했다.

    중국남방항공 플래티넘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블랙 등급을 받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VIP 라운지 이용이 가능해진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쇼핑지원금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향후 마일리지 적립 및 제휴 혜택을 확대하는 방안을 추가 검토하고 있다.

    중국남방항공은 약 9700만 명의 회원과 900여 대의 항공기를 보유한 대형 항공사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개별 관광객 공략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오성기자 osyou@wowtv.co.kr

    ADVERTISEMENT

    1. 1

      "67개 법정기금, 벤처·스타트업 투자 의무화해야"

      중소기업중앙회는 15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더불어민주당, 중소기업 입법과제 타운홀미팅'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nb...

    2. 2

      [포토] 2025 한국은행 통화정책 컨퍼런스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15일 서울 중구 한국은행 별관에서 '통화정책의 과제:커뮤니케이션(의사소통)과 정책수단'을 주제로 열린 2025년 한국은행 통화정책 콘퍼런스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최혁 기자

    3. 3

      웰컴저축은행,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소비자 권익 지속 확대"

      웰컴저축은행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심사에서 웰컴저축은행은 CCM 실천의지를 표명한 CEO의 리더십을 비롯해 금융소외계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