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그룹 브브걸(BBGIRLS) 멤버 민영과 유정이 '롤린' 역주행 이후 생긴 불안감을 털어놨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민영과 유정은 '롤린' 역주행 당시 이야기들과 그동안 쌓인 고민들을 토로했다.

유정은 "최근 새로운 소속사에서 재데뷔했다. 신인 걸그룹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브브걸은 최근 첫 번째 팬 콘서트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했는데 유정은 "새 회사 계약 당시 꼭 팬 콘서트를 하게 해달라고 했다"라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앞서 '군통령'으로 이름을 날렸던 브브걸이 재데뷔 첫 무대로 선택한 무대 역시 위문공연이었다. 민영은 "군인들의 에너지가 확실히 다르다. 기를 엄청 받고 온다"며 미소 지었다. 하지만 브브걸은 폭발적인 사랑을 받음과 동시에 많은 고민 역시 쌓였다.

민영은 "너무 해보고 싶었던 예능, 광고 등 쉴 새 없는 스케줄을 했었다. 잠도 아예 못 잤다"라며 당시를 회상했고, 유정은 "'이게 한순간에 다 날아가면 어떡하지'라는 겁이 났다"고 토로했다.

민영은 "버티다 보면 좋은 날이 올 거라는 말을 많이 했었다. 생각해 보니 항상 그럴 수는 없다. 나는 이렇게 보상을 받았는데, 내가 감히 힘들다는 생각을 해도 되는지 스스로 채찍질했다"며 울컥했다.

이에 오은영은 "두 사람은 외모뿐 아니라 다 너무 아름답다. 팬들은 브브걸 보고 희망을 느끼고, 브브걸 자체를 좋아한다"며 두 사람을 위로했고, 정형돈 역시 "팬들에게는 브브걸이 극강의 미모고, 최고의 아이돌"이라고 말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