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주시, 신중년 신규 채용 기업에 월 70만원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주시, 신중년 신규 채용 기업에 월 70만원 지원
    전북 전주시는 오는 19일까지 '신중년 취업 지원사업'에 의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참여기업은 40∼69세 신중년 미취업자를 신규 채용해야 하며, 시는 기업에 최대 1년간 월 70만원씩의 급여 일부를 지원한다.

    시는 올해 18명의 신중년 신규 채용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한다.

    또 취업자가 장기근속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2년에 걸쳐 최대 200만원의 취업장려금을 별도 지급한다.

    신청 자격은 전주지역의 상시근로자 3인 이상 고용보험 가입 기업으로, 현재 상시 고용인원 외 정규직 추가채용 계획이 있고 최저시급 이상의 급여를 지급할 수 있어야 한다.

    희망 기업은 전주시 누리집에서 내려받은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작성해 시청 일자리정책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전화(☎ 063-281-2555)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반려견과 산책 중 날아온 '무쇠 촉 화살'…경찰, 용의자 추적 중

      청주에서 늦은 밤 반려견과 산책하던 여성 주변으로 화살이 날아와 경찰이 화살을 쏜 남성 2명을 추적 중이다.8일 청주청원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일 오후 11시 40분께 청주시 상당구 청소년광장에서 '이상한 소...

    2. 2

      비닐봉지에 담아온 '따뜻함'…"좋은 일에 써달라" 101만원 기부

      인천에서 익명의 기부자가 "좋은 일에 써달라"는 손글씨와 함께 강화군에 현금을 전달한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 최근 인천에서는 신원을 밝히지 않고 공공기관에 현금을 전달하는 기부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8일 인천시 강...

    3. 3

      서부지법 사태 배후 의혹…檢, 전광훈 구속영장 청구

      서울서부지방법원 폭력 난동 사태의 배후로 지목된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에게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방검찰청은 전날 경찰이 신청한 전 목사에 대한 구속영장을 이날 서울서부지법에 청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