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초등학생 학습 흥미 충족 위한 영어ㆍ수학 어플 제공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온라인 교육 엘리하이가 초등학생들의 학습 흥미와 실력을 모두 충족시키는 영어, 수학 어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엘리하이는 알파벳, 파닉스 등 영어의 기초를 잡아주는 ‘엘리몬 ABC’와 ‘스마트 파닉스’부터 영어 원서 독서 프로그램 ‘영어도서관’, 디즈니 명작을 소재로 한 ‘디즈니 모션 스토리’까지 다양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수학 학습 어플도 수준별로 준비돼 있다. ‘얌얌구구게임’, ‘엘리구구’ 어플을 통해 구구단 학습을 할 수 있으며, ‘엘리몬 수학나라’, ‘하이연산’, ‘도전 암산왕’ 등을 통해 수학에 재미를 붙이고 연산 및 수학 기초 개념을 탄탄히 다질 수 있다. 창의사고력을 길러주는 ‘사자수학 오디세이’ 어플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에서는 초등 영어, 수학 전문 선생님이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교과 강좌를 제공, 학교 수업 이해는 물론 초등학교 단원평가 대비에도 효과적이다.

관계자는 “엘리하이에는 학년별/수준별/영역별로 다양한 영어, 수학 커리큘럼이 마련돼 있다. 이번 겨울방학 동안 개개인의 실력 및 성향에 맞는 콘텐츠를 선택해 학습한다면 영어, 수학 실력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전속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새로운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스탬프 투어’, ‘SNS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