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나(ILMN) 수시 보고


일루미나(ILMN)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에서 공개 웹캐스트 프레젠테이션을 앞두고 최근 보도 자료에서 유전체학 업계의 선도업체인 Illumina, Inc.가 4분기 및 회계연도 예비 재무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되었습니다.

보도자료는 2024년 1월 9일에 발행되었으며 웹캐스트는 발표 후 최소 30일 동안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을 통해 제공됩니다. 자세한 재무 세부 사항은 보도 자료에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전체 정보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회사의 Form 8-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도 자료에 제공된 정보는 감사를 거치지 않은 예비 정보이며 1934년 증권거래소법에 따른 회계연도에 대한 공식 제출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Illumina Inc.의 주식은 'ILMN'이라는 종목 기호로 거래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상장됐다.

이 보고서는 Illumina, Inc.의 최고 재무 책임자, 최고 전략 및 기업 개발 책임자인 Joydeep Goswami가 공식적으로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둔 Illumina, Inc.는 제42차 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앞두고 2023년 4분기 및 회계연도에 대한 예비 재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생명공학 회사의 미감사 결과에 따르면 2023년 4분기 연결 수익은 2022년 4분기 대비 약 11억 1,500만 달러로 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2023회계연도 연결 수익은 약 2% 감소한 약 44억 9,7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2023년 4분기 핵심 Illumina 매출도 2% 증가해 약 10억 9천만 달러를 기록했지만, 2023회계연도에는 3% 감소해 약 44억 3,1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회사는 2023년 4분기에 79개의 NovaSeq X 기기를 출하했으며 회계연도 동안 352개의 기기를 출하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한편, Illumina의 비GAAP 영업 마진은 2023년 4분기에 약 3.8%, 회계연도에는 5.3%로 감소했습니다.

전체 4분기 및 2023회계연도 결과는 2024년 2월 8일에 보고될 예정입니다. 예비 수치는 회계 및 연간 감사 절차가 완료되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일루미나는 자사의 GAAP 결과에 취득한 무형 자산의 상각, 통화 환산 효과 등 상당한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경영진은 과거 및 미래 운영 성과에 대한 투자자 평가를 돕기 위해 비GAAP 측정에서 이러한 항목을 제외했습니다.



일루미나(ILMN)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44% 오른 133.6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llumina, Inc.는 유전 및 게놈 분석을 위한 시퀀싱 및 어레이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제품과 서비스는 생명 과학, 종양학, 생식 건강, 농업 및 기타 신흥 부문의 응용을 위한 연구 및 임상 환경에서 게놈 솔루션을 채택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시장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유전자 분석에 사용되는 도구 및 소모품을 제공합니다. 유전자형 및 시퀀싱 서비스, 기기 서비스 계약, 개발 및 라이선스 계약, 암 탐지 테스트 서비스. 고객은 게놈 연구 센터, 학술 기관, 정부 연구소, 병원뿐만 아니라 제약, 생명 공학, 상업용 분자 진단 연구소 및 소비자 게놈 회사를 포함합니다. 이 회사는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고객에게 제품을 직접 마케팅 및 유통할 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이 회사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있습니다.

일루미나(ILM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