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오션플랜트, 사내 우수 협력사 7곳에 포상금 9000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오션플랜트는 28일 기술교육원에서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SK오션플랜트는 28일 기술교육원에서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SK오션플랜트는 28일 올 한해 함께 땀 흘려 일한 협력사 임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건강한 상생협력 파트너십 조성을 위해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SK오션플랜트의 비즈 파트너(Biz Partner)인 사내 협력사 가운데 가장 우수한 기업을 선정,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는 시상에 앞서 지난 1년간 경영 및 생산, 품질, 안전관리 능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우수 협력사 7곳을 선정했다. 평가는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공정․투명성을 더하기 위해 평가기준을 개정하는 한편 각 평가항목별 관련부서가 참여해 평가했다.

    평가결과 포상은 최우수 기업 3000만원부터 특별공로상 500만원까지 총 포상금 9000만원을 수여했다. 포상금은 노무비닷컴을 통해 전달되며, 포상금의 50%는 협력사 임직원들께 지급되도록 권장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평가에서 다소 아쉬운 성적을 받은 기업들을 대상으로는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더불어 관리자 교육지원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현주 혁신 대표는 “우리 회사 구성원들이 그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는데, 좋은 결과로 인정받게 돼 무척 기쁘다”며 “이번 최우수상 수상은 우리 혁신에게 큰 동기부여가 됐다. 앞으로도 협력을 강화해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는 “올 한해 우리의 동반자로서 함께해 주신 모든 비즈 파트너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상생협력 파트너십을 실현하기 위해 다각도로 고민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성=김해연 기자

    ADVERTISEMENT

    1. 1

      짐싸는 코스닥 대어들…시총 27조 증발

      포스코DX 엘앤에프 셀트리온헬스케어 등 코스닥시장 대어급이 줄줄이 코스닥시장에서 이탈한다. 단기간에 코스닥시장 시가총액은 27조원 이상 쪼그라들게 됐다. 거래대금도 급감하는 등 코스닥시장 매력이 갈수록 떨어질 것이라...

    2. 2

      SK오션플랜트, 창원서 RE100 및 ESG경영 주제 무료강연

      SK오션플랜트가 창원에서 RE100과 ESG경영을 주제로 한 무료강연을 개최한다. SK오션플랜트 산업전환공동훈련센터는 18일 창원대학교 산학협동관 국제회의장, 20일 경남테크노파크 과학기술진흥센터에서 세미나...

    3. 3

      "SK오션플랜트, 하반기 실적 아쉬워 목표가↓…해상풍력 수주 주목"-메리츠

      메리츠증권은 27일 SK오션플랜트의 3분기 영업이익이 추정치를 밑돈다는 이유로 목표주가를 기존 2만8000원에서 2만6000원으로 하향했다. 그러나 내년 국내 해상풍력 수주 규모에 따라 성장 가능성이 있다며 투자의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