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는 올해 마지막 세일을 통해 성탄절 선물부터 홈파티용 먹거리, 생필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판매한다.

[주말N쇼핑] 올해 마지막 세일…선물부터 생필품까지
▲ 롯데백화점 = 잠실 월드몰에서는 '마일드무무', '킨키로봇' 등의 키덜트 팝업부터 아이동반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테마의 '포켓몬'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잠실점은 31일까지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 등을 특별한 가격에 예약 판매한다.

롯데백화점몰은 노티드의 '슈가베어 쇼콜라 하우스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지하 1층에서 '키소주 X 남영탉' 팝업스토어를 연다.

대표 상품은 남영탉 반마리와 칵테일 2잔, 타코 3종과 칵테일 2잔, 키소주 22도 등이다.

판교점은 25일까지 '아이큐박스 크리스마스 완구대전'을 진행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본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빌레로이앤보흐' 시즌 상품을 판매한다.

▲ 쿠팡 = 연말 선물용으로 알맞은 가전·디지털기기 상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HP, TCL, 마이크로소프트, 쿠첸, 필립스 등이 참여해 게임, 휴대전화,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제품을 선보인다.

'연말 결산 2023 어워즈관'에서는 올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추천한다.

▲ 컬리 = 뷰티컬리는 26일까지 연말 맞이 '선물상점' 기획전을 열고 350여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꼬달리, 록시땅, 탬버린즈 등 1만원대 핸드크림과 립밤부터 10만원 이상 럭셔리 캔들과 향수, 스킨케어까지 연말연시 선물로 적합한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 티몬 = 티몬은 '알뜰 쇼핑족'을 겨냥해 24일까지 '생활 주방 위켄드'를 열어 총 70여종의 생필품·주방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3겹 울트라클린과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접시, 럭스리브 호텔 수건 등을 판매한다.

29일까지 진행하는 '생필품 빅세일' 기획전에서는 500여종의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현대카드 결제 시 최대 8% 중복할인을 지원한다.

▲ 11번가 = 오는 31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2023 눈꽃 동행축제'에 참여해 국민투표로 선정된 소상공인 100곳의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사미헌 갈비탕, 하루세끼쌀 수양미, 치즈바 등이며, 5% 할인 혜택과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은 내년 1월 14일까지 3주간 교육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26일 '엘리하이 초등 인터넷 강의', 내년 1월 2일 '엠베스트 중등 인터넷 강의', 같은 달 4일에는 '리딩게이트', 7일 '하프스터디', 12일 '옥스포드 리딩트리 영어원서'를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 롯데온 = 24일까지 겨울 패션 상품을 모아 '추운 날 뭐 입지?' 행사를 진행한다.

패딩과 코트, 니트, 가디건, 롱부츠, 어그, 머플러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릴레이' 행사에서는 스포츠 의류와 운동화 및 방한화, 골프 및 캠핑용품, 스키복, 고글 등 겨울에 필요한 스포츠용품을 모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주말N쇼핑] 올해 마지막 세일…선물부터 생필품까지
▲ 롯데마트 = 27일까지 '크리스마스&연말 홈파티' 할인전을 벌인다.

스테이크류를 최대 50% 할인하고, 자숙 랍스터와 대게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한다.

수산대전 행사를 통해 '온 가족 광어회'는 30% 할인해 2만9천원대에 선보인다.

연어&새우 한판초밥과 크리스마스 에디션 치킨듬뿍 샐러드도 특가에 판매한다.

▲ 롯데슈퍼 = 27일까지 홈파티용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등급 한우 등심을 최대 40% 할인하고, 설향 한판 딸기와 K품종 상생 딸기는 농림축산부 할인 20%를 적용해 각각 9천원대와 8천원대에 판매한다.

안주로 먹기 좋은 '크라운·롯데 스낵 7종'은 각 990원에 살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