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리한 로키(HLI) 수시 보고


훌리한 로키(HLI)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기업인 Houlihan Lokey, Inc.는 2023년 12월 20일에 발표된 성명에 따라 클래스 A 보통주 174,335주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액면가 $0.001인 이 주식은 다음과 같이 발행됩니다. 액면가가 $0.01인 동일한 수의 클래스 B 보통주를 전환합니다.

주식은 투자설명서에 설명된 대로 특정 판매 주주에 의해 판매됩니다. 이번 매각은 1933년 증권법에 따라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등록 명세서에 포함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의 필요한 모든 기업 활동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주식은 2023년 9월 21일자 회사의 두 번째 수정 및 재작성 법인 설립 증명서에 따라 클래스 B 보통주가 클래스 A 보통주로 전환되면 유효하게 발행되고 전액 지급되며 평가 불가능합니다.

이 의견은 Houlihan Lokey, Inc.의 특별 변호사인 Latham & Watkins LLP가 제공했습니다. 회사는 이 의견이 등록 명세서의 이익을 위한 것이며 해당 조항에 따라 이를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음을 명확히 했습니다. 법. 회사는 2023년 12월 20일자 Form 8-K에 대한 회사의 현재 보고서에 대한 증거로 이 의견을 제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훌리한 로키(HLI)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7% 내린 118.4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투자 은행 회사인 Houlihan Lokey, Inc.는 합병 및 인수(M&A), 자본 시장, 금융 구조 조정, 금융 및 가치 평가 자문 서비스를 전 세계에 제공합니다. 기업 재무, 재무 구조 조정, 재무 및 가치 평가 자문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기업 재무 부문은 일반 재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수측 및 매도측 거래, 차입 대출, 사모 메자닌 부채, 고수익 부채, 기업공개(IPO), 후속 조치, 전환사채, 주식 사모발행, 사모펀드, 부채 관리 거래에 대해 공공 및 민간 기관에 자문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거래에 대한 재정 후원자에게 조언합니다. 재정 구조 조정 부문은 자본 재조정/차입 거래와 관련된 채무자, 채권자 및 기타 이해 당사자에게 자문을 제공합니다. 또한 구조화, 협상 및 조직 개편 계획 확인을 포함한 다양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환 제안의 구조화 및 분석; 기업 생존 평가; 분쟁 해결 및 전문가 증언 점유 채무자 자금 조달. 재무 및 평가 자문 부문은 회사, 비유동성 부채 및 지분 증권, 지적 재산과 같은 다양한 자산의 평가를 제공합니다. 또한 M&A 및 기타 거래와 관련하여 공정한 의견을 제공하고 기업 분할 및 배당금 재확보와 관련하여 지급 능력 의견을 제공합니다. 및 기타 유형의 재정적 의견. 또한 이 부문은 분쟁 해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 기관 및 정부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7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 중동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훌리한 로키(HL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