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장암도서관 리모델링·현판식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이하 아산폴리텍, 학장 김용목)가 지난 21일 장암도서관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특별히 구연찬 명예학장((주)장암칼스 대표이사)이 참석하여 축하 인사를 전달하였다. 구 명예학장은 이번 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를 위해 1억원의 기부금을 기탁하는 등 수년간 아산폴리텍의 발전과 재학생 복지를 위해 지원하고 있다. 아산폴리텍은 구연찬 명예학장에게 교직원과 학생들의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 도서관 명칭을 ‘장암’으로 결정하였다.

구연찬 명예학장은 이날 현판식에서 “미래의 기술자가 될 학생들이 독서를 통해 인문학적 소양도 함양한다면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산폴리텍을 기꺼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로써 노후와와 공간 부족으로 휴관상태였던 교내 도서관이 6개월간의 리모델링을 거쳐 운영을 재개하게 되었으며, 학생들의 학업 및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편리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서관 내에 북카페를 조성하여 학생들이 학습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였으며, 무인 도서 대출 반납기와 같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시설도 설치하였다. 또한 향후 워크숍과 세미나 등 다양한 학습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의 2년제학위과정 수시2차모집은 오는 11월 27일(월)까지 진학어플라이에서 원서접수가능하며 반도체장비과, 반도체디스플레이과, AI소프트웨어과, 산업설비자동화과, 자동차융합기계과, 시각디자인과, 방송미디어과 총 7개학과를 모집한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