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입주기업 소통의 장 마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은 부산 명지지구 내 위치한 국회부산도서관 영상회의실에서 ‘BJFEZ 입주기업 소통의 장’을 개최했다.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은 부산 명지지구 내 위치한 국회부산도서관 영상회의실에서 ‘BJFEZ 입주기업 소통의 장’을 개최했다.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기영, 이하 부산진해경자청)은 부산 명지지구 내 위치한 국회부산도서관 영상회의실에서 ‘BJFEZ 입주기업 소통의 장’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행사에는 김기영 부산진해경자청장을 비롯해 BJFEZ 입주기업협의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원사업 성과공유 및 기업 건의사항에 대한 해결 방안 모색 등 정보교류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올해 부산진해경자청에서 추진했던 ‘ESG 컨설팅 지원사업’ 사업결과 및 참여기업 소감을 공유했으며, 4차 산업혁명 도래에 따른 디지털전환(DX)에 대한 강의가 제공됐다. 행사 말미에는 입주기업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구역청 내 주차공간 부족 문제에 대해 현재 8~19시로 되어있는 탄력적 주차 허용시간을 출근시간을 고려해 6~19시로 확대하는 방안 등 다양한 해결방안을 논의했다.

    김기영 부산진해경자청장은 “현장의 목소리를 들어 정책을 마련하는 것이 기업지원에서 우선시 되어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한다”며 “입주기업의 건의사항에 대해 면밀히 검토해 행정적 지원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제공해 입주기업들이 지속가능한발전을 해나갈 수 있는 경영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창원=김해연 기자

    ADVERTISEMENT

    1. 1

      김기영 청장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세계가 찾는 스마트 물류 플랫폼 될 것"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은 가덕도신공항과 진해신항을 양 날개로 세계 최고 물류 중심지로 도약할 것입니다.”김기영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장은 22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부산진해경제자...

    2. 2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경제자유구역 성과평가 2년 연속 '최우수'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이하 부산진해경자청)은 2022년 경제자유구역 추진실적에 대한 성과평가 결과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S등...

    3. 3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ESG 반영 복합물류산업 육성 로드맵 제시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이 복합물류 및 항만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로드맵을 수립한다.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기영, 이하 부산진해경자청)은 28일 부산진해경자청 대회의실에서 핵심 전략산업 중 하나인 복합물류&midd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