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쇼핑 대전'을 치르고 있는 유통업계가 두 번째 주말을 맞아 겨울옷부터 킹크랩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주말N쇼핑] '11월 쇼핑 대전'…겨울옷부터 킹크랩까지
▲ 홈플러스 = 홈플러스는 9∼29일 '홈플 메가푸드위크' 행사를 진행 중이며 매주 목요일∼일요일 '주말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주말에는 캐나다산 삼겹살·목심과 호주산 안심을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반값에 판다.

킹크랩과 흰다리새우, 국내산 민물장어 등도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킹크랩은 홈플러스 온오프라인에서 '무료 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은 가장 많이 판매된 11개 뷰티 제품을 엄선해 최대 85% 상당의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랑콤 제니피끄세럼,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 맥 로즈 톤업 베이스 등이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30일까지 뉴욕타임스가 세계 최고의 베이커리로 선정한 '타르틴 베이커리' 팝업 매장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잠실점에서는 르꼬르동 출신 쉐프가 선보이는 구움과자점 '쥬흐네몽드' 팝업이 열린다.

▲ 롯데아울렛 = 12일까지 510여개 브랜드사가 참여해 기존 가격에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A.P.C.'의 알렉시 자켓, '노스페이스'의 로얄톤 집업, '르쿠르제'의 마미떼18 쉬핑 등은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 롯데마트 = 미국산 척아이롤을 12일까지 50% 할인하는 주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수산대전을 통해 행사 카드 결제 시 서해안 꽃게, 남해안 봉지굴, 완도 활전복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김장재료인 배추와 다발무, 대파, 생강, 깐마늘도 20% 할인 가격에 준비돼 있다.

▲ 롯데슈퍼 = 엘포인트 회원은 호주산 찜갈비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삼립 꿀호떡 요요'와 '다논 그릭'은 원 플러스 원(1+1), CJ비비고 김치 제품들은 1개 가격에 2개 구매가 가능하다.

▲ 롯데온 = 롯데온은 12일까지 가을·겨울 대비를 위한 패션&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빈폴, 헤지스, 쉬즈미스, 올리브데올리브, 코오롱 등이 참여하며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화장품은 키엘, 설화수, SK-ll, 프레쉬 등이 참여하며 최대 11%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 스타필드 = 스타필드는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쇼핑 축제 '2023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모빌리티쇼와 크리스마스쇼를 마련했다.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에서는 자동차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모빌리티쇼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부천·명지는 '캐치! 티니핑 윈터 빌리지'를 조성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 11번가 = 11번가는 이달 1일부터 진행해온 '그랜드 십일절'의 피날레 행사로 '2023 십일절'을 11일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 로보락, 다이슨,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코카-콜라, 유한킴벌리, 한샘, 하나투어, 폭스바겐 등 140여개 대표 브랜드가 지난 1∼10일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모아 다시 한번 특가로 선보인다.

'LIVE 11'에서는 11일 하루 동안 모두 13번의 라이브 방송을 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