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앤드 메인(CNM) 수시 보고


코어 앤드 메인(CNM)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기업인 Core & Main, Inc.는 Citigroup Global Markets Inc.가 대표하는 여러 인수자에게 클래스 A 보통주 1,900만 주를 매각하기로 한 인수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을 통해 인수자는 최대 285만 주까지 추가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칭하여 "선택주"라고 합니다. 클래스 A 보통주의 액면가는 주당 0.01달러입니다.

Core & Main Holdings, LP의 지주 회사이자 일반 파트너 역할을 하는 이 회사는 주로 플로리다 합자회사인 Core & Main LP를 포함한 자회사를 통해 사업과 업무를 관리합니다. 회사와 지분을 총칭하여 "회사 당사자"라고 합니다.

회사 당사자들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해당 주식에 대한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 제출을 확인했으며, 이는 제출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했습니다. 본 등록 또는 그 일부를 정지하라는 정지 명령은 내려지지 않았으며, SEC로부터 그러한 소송을 제기하겠다는 위협도 접수되지 않았습니다.

주식은 SEC에 최종 사업설명서 제출을 포함하는 인수 계약 조건에 따라 판매됩니다. 이 투자설명서는 주식 공모와 회사의 재정 상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근 재정 상황에서 위원회는 예비 투자설명서 또는 발행자 자유 작성 투자설명서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금지하는 명령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제출된 모든 문서는 해당 법의 요구 사항과 위원회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했습니다. 여기에는 허위 진술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중요한 사실이 누락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판매주주정보 또는 인수인정보에 따른 기재 또는 누락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본 약관의 "적용시간"은 오후 4시 35분으로 정의됩니다. (뉴욕시 시간) 계약 날짜. 이때 가격책정설명서 및 발행자 자유작성설명서에는 허위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중요한 사실이 누락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문서는 등록 명세서, 가격 책정 안내서 또는 안내서에 포함된 정보와 충돌하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진술 및 보증은 판매 주주 정보 또는 보험업자 정보에 의존하여 이루어진 진술이나 누락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격책정설명서 및 투자설명서에 포함된 문서는 사례에 따라 해당 법이나 거래법의 요구사항은 물론 위원회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했습니다. 여기에는 허위 진술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중요한 사실이 누락되지 않았습니다. 이 진술 및 보증은 판매 주주 정보 또는 보험업자 정보에 의존하여 이루어진 진술 또는 누락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Schedule II(b)에 나열된 문서를 제외하고는 계약 날짜 직전 영업일에 업무를 마감한 이후 위원회에 그러한 문서가 제출되지 않았습니다.


코어 앤드 메인(CNM)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9% 오른 31.7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re & Main, Inc.는 미국의 시정촌, 비주거용 및 주거용 최종 시장의 지방 자치 단체, 개인 수도 회사 및 전문 계약자에게 물, 폐수, 빗물 배수 및 화재 방지 제품과 관련 서비스를 배포합니다. 제품에는 파이프, 밸브, 소화전, 피팅 및 기타 제품 및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골판지 배관 시스템, 저류 유역, 인라인 배수구, 맨홀, 화격자, 토목 합성물 및 기타 관련 제품과 같은 우수 배수 제품; 방화 파이프, 스프링클러 헤드 및 기타 장치, 화재 진압 시스템 및 관련 액세서리를 포함한 방화 제품과 제작 서비스; 스마트 미터 제품, 설치, 소프트웨어 및 기타 서비스와 같은 미터 제품. 회사의 전문 제품 및 서비스는 물 및 화재 방지 인프라의 유지 보수, 수리, 교체 및 건설에 사용됩니다. Core & Main, Inc.는 1874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코어 앤드 메인(CN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