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오는 6일 0시부터 19일까지 2주간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국내외 200여개 인기 브랜드와 3만여개 판매사가 참여하는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다.

우선 G마켓은 고객에게 '역대급'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쿠폰'(최대 1만원 할인)을 횟수 제한 없이 지급한다.

구매액이 5만원 이상이면 '20% 할인쿠폰'(최대 3만원 할인)을 매일 1장씩 준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최대 15만까지 할인되는 고액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고액 쿠폰은 6·9·12·15일 총 네차례 주어진다.

'최저가로 다 푼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6일 개막
여기에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과 고액 쿠폰이 한 번씩 더 제공된다.

상품 구색도 강화했다.

특가탭에서는 매일 5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오늘은 이 상품 사는 날' 코너를 마련해 카테고리별 최저가 상품을 선보인다.

판매사와 G마켓의 상품기획자(MD)가 실시간으로 가격 비교를 해 상품 가격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조정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국내외 130여개 유명 브랜드관을 개설해 다양한 빅스마일데이 전용 기획상품을 소개한다.

이밖에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을 위해 신설한 '유니버스 브랜드 특가딜'에서는 매일 자정마다 평시 할인가 대비 15∼30% 더 저렴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3일부터는 신세계그룹의 통합 쇼핑 축제 '2023 대한민국 쓱데이'에 참여해 행사 규모를 더 키울 예정이다.

G마켓과 옥션 빅스마일데이 페이지에 '쓱데이탭'을 추가해 전용 기획상품 10종을 판매한다.

G마켓 영업본부 이택천 본부장은 "고물가 및 엔데믹(endemic·풍토병화된 감염병) 상황을 반영해 연말 쇼핑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빅스마일데이 행사 규모 또한 역대급으로 강화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