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준호, 본업 모먼트 폭발…'캔 아이' 한국어 버전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준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준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2PM 이준호가 2023년 가을 스페셜 싱글 '캔 아이(Can I)' 한국어 버전을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이준호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캔 아이' 한국어 버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캔 아이'는 이준호의 일본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현지 스페셜 싱글로 많은 팬들의 염원 속 한국어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

    이준호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히트곡 메이커 홍지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세련된 분위기의 그루비 미디엄 템포 R&B 곡으로 얼어있던 마음을 녹이는 섬세한 세레나데가 울림을 전한다. 킥과 베이스 라인을 중점 삼아 가장 필요한 요소를 강조한 사운드 구성이 이준호의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보컬과 만나 아름다운 시너지를 이뤘다.

    특히 이번 신곡 발매는 이준호의 빛나는 순간이자 팬들과의 찬란한 시간을 기억하는 데 특별한 음악으로 자리할 예정이다.

    최근 이준호는 첫 단독 팬미팅 투어 '준호 더 모먼트 2023(JUNHO THE MOMENT 2023)'의 포문을 열고 아시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달 14일 타이베이에서 시작해 현지 관객과 행복한 추억을 쌓았는데, 이 자리에서 솔로곡 '노바디 엘스(Nobody Else)', '캔버스(CANVAS)'와 함께 '캔 아이' 한국어 버전 무대를 깜짝 공개해 팬미팅의 열기를 높였다.

    계속해 오는 4일 마카오, 11일 마닐라, 18일 쿠알라룸푸르, 25일 자카르타, 12월 2일 홍콩, 8일 싱가포르, 10일 방콕까지 총 아시아 8개 지역에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교감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낸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필요한 가전 다 빌려줍니다"…대박 실적에도 쿠쿠홈시스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사상 최대 실적을 예고하고 있는데, 주가는 내리막길이다.이 종목은 렌털사업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쿠쿠홈시스. 드라마 ‘킹더랜드’로 전국구 스타로 거듭난 이준호가 광고 모델이다. 30일 한국거래...

    2. 2

      월드비전, 홍보대사 이준호와 '해피빈 정기저금' 캠페인 시작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가수 겸 배우 이준호 홍보대사와 '네이버 해피빈 정기 저금' 캠페인을 전개한다.'네이버 해피빈 정기저금'은 네티즌의 지속적인 기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캠페...

    3. 3

      중국인들, 한국 오면 쿠쿠홀딩스 밥솥 하나씩 사들고 간다는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쿠쿠홀딩스 연초 대비 6% 하락2018년 배당 600원→작년 800원사측 “中·美 등 해외 공략 강화자사주 매입도 중장기 검토”배당금이 4년 연속 늘어나고 있는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