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약 논란에 불똥 튄 BTS…하이브 "강경대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약 논란에 불똥 튄 BTS…하이브 "강경대응"
    배우 이선균에 이어 가수 지드래곤의 마약 투약 의혹이 불거지자 근거 없는 연루설에 휩싸인 당사자들과 소속사가 때아닌 곤욕을 치르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하이브(빅히트뮤직)는 26일 "방탄소년단은 해당 루머와 무관하며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무분별한 루머 유포에는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이날 온라인 공간에서 이선균이 드나들었다는 고급 유흥주점 손님으로 방탄소년단까지 근거 없이 거론되면서다.

    이 외에도 이날 루머에 오르내린 연예인들의 소속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전소연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무분별하게 퍼진 관련 루머에 대해 "일절 사실무근"이라며 "허위사실 유포 게시글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선균은 앞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입건됐고, 이씨가 출입한 것으로 알려진 강남 유흥업소의 실장 B(29·여)씨는 향정 혐의로 구속됐다. 또 유흥업소 종업원 1명이 입건됐고, 재벌가 3세·작곡가·가수지망생 등 5명은 내사를 받고 있다.

    경찰은 이들 사건과 별개로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을 마약류관리법상 마약 혐의로 입건했다.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한국판 '미녀와 야수' 온다…김민주·로몬·문상민 신선 캐스팅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민주, 로몬, 문상민까지 신예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는 늑대로 변하는 ...

    2. 2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3. 3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