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축수산물 산지가격으로 산다"...인천시 '전통시장 가는 날'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시는 우수한 농·축·수산물을 산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8회 전통시장 장 보러 가는 날’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상품권·경품 제공 등 10월 16일부터 28일까지 관내 18개 전통시장에서 개최된다. 전통시장은 용현, 장승백이, 계양산, 용남, 계산, 부평종합, 신강남, 현대, 구월도매, 석바위, 진흥종합, 인천모래내, 구월, 송현, 부평문화의거리, 부평깡, 강화풍물, 인천축산물 등이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민생안정을 위해 인천시와 (사)인천상인연합회가 공동 주최한다. 올해는 ‘2023년 인천세일페스타’ 기간(9월 25일~ 10월 31일)에 맞춰 진행된다.

    시장별로 농·축·수산물을 산지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온누리 상품권 및 경품을 증정해 전통시장 재방문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장은미 시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은 저렴한 가격에 우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시장 상인들은 매출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인천의 도시숲 3곳, 모범 도시숲 선정

      인천시는 수인선 바람길숲, 만수산 무장애 도시숲, 드림파크 야생화단지가 산림청으로부터 모범 도시숲으로 인증받았다고 16일 밝혔다.모범 도시숲은 도시에서 모범적으로 조성·관리되고 있는 도시숲을 산...

    2. 2

      "어쩌다 한번 오는 저 배는~"...연안부두 노래 3개국 언어 발매

      인천시민의 사랑을 받아온 가요 ‘연안부두’가 9월 발매된 영어 록 버전에 이어 글로벌 버전 컴필레이션 음반(모음집)이 12월에 발매될 예정이다.인천시는 인천의 대표 노래 연안부두를 글로벌 버전(...

    3. 3

      인천 개항장 야행...한중문화 축제-맥주파티

      인천중구문화재단(이사장 김정헌)은 중구 개항희망문화상권에서 ‘2023 인천개항 미니 야행’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인천개항 미니 야행은 2022년부터 지역경제 및 상권 활성화를 위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