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석 연휴 하루 앞두고 오토바이 사고…고교생 2명 사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석 연휴 하루 앞두고 오토바이 사고…고교생 2명 사상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두고 10대 고등학생들이 오토바이를 타다가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다.

    28일 인천 논현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35분께 인천시 남동구 고잔동 한 도로에서 고교생 A(16)군과 B(16)군이 타고 있던 오토바이가 도로 경계석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A군이 행인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 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지고, B군이 중상을 입어 치료를 받고 있다.

    조사 결과 이들은 오토바이에 함께 탄 채 고잔요금소에서 해오름공원 방향으로 주행하다가 사고를 낸 것으로 파악됐다.

    이 중 A군은 오토바이 면허가 취소된 상태였으며, B군은 오토바이 면허가 있었다.

    경찰은 혈액 채취 방식으로 음주 여부를 확인하는 한편 누가 오토바이를 몰았는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는 단독 사고로 추정되나 주변 폐쇄회로(CC)TV를 확보해 사고 당시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며 "신호 위반이나 과속 여부도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2. 2

      문체부 "문화유산 능욕 좌시 못해"…세운상가 '145m 재개발'에 반발

      세운4구역 재개발을 놓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서울시와 충돌했다. 세운상가에 높이 145미터(m) 까지 건물을 지을 수 있도록 한 서울시의 결정에 대해 최휘영 문체부 장관이 “문화유산 능욕을 좌시할 수 없다&r...

    3. 3

      내란특검, 조태용 전 국정원장에 구속영장 청구

      내란 특검팀이 조태용 전 국가정보원장을 상대로 6일 구속영장을 청구했다.특검팀은 이날 오후 조 전 원장에게 정치 관여 금지(국정원법 위반), 직무 유기, 위증, 증거인멸, 허위공문서 작성 및 행사, 국회에서의 증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