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수소식] 거북선배 전국요트대회 22~24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수소식] 거북선배 전국요트대회 22~24일 개최
    전남 여수시는 '제1회 거북선배 전국요트대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소호요트경기장과 이순신마리나 일대에서 열린다.

    여수시를 상징하는 거북선 이미지를 접목한 '거북선 코스'가 추가되며, 킬보트 크루저와 스키프 원디자인 2개 종목 20여척의 요트가 참가한다.

    시는 대회 기간 시민들이 해상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근거리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범선 승선 체험도 무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전남의 해양 레저스포츠를 대표하는 요트 대회를 통해 해양관광도시 여수의 위상이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세기의 라이벌' 알카라스·신네르…韓 코트서 맞붙는다

      남자 테니스 세기의 라이벌 카를로스 알카라스(세계랭킹 1위·스페인)와 얀니크 신네르(2위·이탈리아)가 한국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1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2. 2

      커지는 스포츠산업…역대급 매출 84.7조

      국내 스포츠산업 매출이 4년 연속 증가해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프로야구가 2년 연속 1000만 관중을 넘어서는 등 프로스포츠의 흥행이 스포츠산업 활성화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8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집계한 &lsqu...

    3. 3

      김유재·김유성이 흔든 빙판…韓 피겨 미래, 밀라노 이후 더 밝다

      지난 6일 막을 내린 ‘KB금융 제80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는 한국 피겨의 세대교체 흐름을 확인한 무대였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2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