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현대오토에버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12.27% 기록


30일 현대오토에버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현대오토에버는 신고가 경신 후, 오후 1시 50분 기준으로 172,900에 거래되고 있다.

현대오토에버는 컴퓨터 네트워크 장비 도소매업과 전산시스템 설계, 관리 등의 사업을 영위한다. SI는 기업이 비즈니스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화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임으로 컨설팅 서비스 및 H/W, S/W를 포함한 시스템 구축에서부터 ASP사업,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네트워크 등 IT 인프라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오강호 애널리스트의 분석에 따르면, 자율주행, 전장 시장 개화에 따른 차량SW 수요도 주목할 만 하다. 차량SW 매출 확대에 따른 밸류에이션 리레이팅도 긍정적 요인이며 단기 실적 수혜가 아니 중장기 실적 성장이 예상되는 업체. 패러다임(전장) 변화 주도로 도약이 기대."라고 분석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현대오토에버에 대해 8월 28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현대오토에버를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12%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현대오토에버 코다코 씨이랩 카페24 픽셀플러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