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싸이커스, 10월 데뷔 후 첫 월드투어 개최…일본에서 스타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싸이커스, 10월 데뷔 후 첫 월드투어 개최…일본에서 스타트

    싸이커스(xikers)가 데뷔 후 5개월 만에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1일 "싸이커스가 오는 10월 월드투어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TRICKY HOUSE : FIRST ENCOUNTER)'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싸이커스는 오는 10월 5일 일본 오사카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와 7일 도쿄 제프 하네다에서 공연을 펼치며 월드투어의 첫 발을 뗄 예정이다.

    앞서 싸이커스는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으로 데뷔 12일 만에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75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빌보드 내 총 7개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이어 지난 2일 발매된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는 초동 판매량 20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 전작의 두 배에 달하는 가파른 성장세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더불어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22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유의미한 성적을 거두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중.

    싸이커스는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약세로 '글로벌 슈퍼루키' 수식어를 더욱더 공고히 하고 있는 가운데 데뷔 후 첫 월드투어인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 역량과 새로운 퍼포먼스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한국판 '미녀와 야수' 온다…김민주·로몬·문상민 신선 캐스팅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민주, 로몬, 문상민까지 신예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는 늑대로 변하는 ...

    2. 2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3. 3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