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나, 첫 번째 싱글 ‘Miracle’ 단체 티저 사진 공개…몽환적 분위기

포르테나가 첫 번째 싱글의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11일 “포르테나가 지난 9일과 1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iracle (우리라는 기적)’의 티저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고 밝혔다.

JTBC ‘팬텀싱어4’에서 테너 4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최종 준우승을 차지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Miracle’ 발매를 확정했다.

앞서 첫 번째 티저 사진으로 멤버 이동규와 오스틴킴의 티저 사진을 선공개한 가운데, 서영택과 김성현의 개인 컷과 단체 사진이 추가로 공개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포르테나 멤버들은 깔끔한 올화이트 착장으로 차분한 모습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파스텔톤의 배경이 어우러지며 마치 신화 속 신들과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사진에는 곡명인 ‘Miracle’과 부제인 "우리라는 기적", 앨범 발매일시인 2023.08.22. PM 6 (KST)가 함께 표기되어 발매를 예고했다.

포르테나의 첫 번째 싱글 ‘Miracle’은 어렵고 힘들 때 힘이 될 수 있는 희망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포르테나 4인의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포르테나는 팬텀싱어 갈라콘서트 전국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티저사진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예고한 포르테나가 첫 싱글을 발매하며 어떤 활동을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포르테나는 오는 8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Miracle’을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