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어클락’ 엔하이픈, 폭풍 연기 펼친 이유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엔어클락’ 엔하이픈, 폭풍 연기 펼친 이유는?

    엔하이픈(ENHYPEN)이 기상천외한 사연에 한마음 한뜻으로 대동단결한다.

    소속사 측은 10일 “엔하이픈이 오늘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자체 예능 ‘엔어클락(EN-O’CLOCK)’ 65회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영상에서 엔하이픈은 두 팀으로 나뉘어 진행하는 팀별 상담과 일곱 멤버가 함께 고민하는 단체 상담을 통해 ‘결정 대장’으로 변신, 치열한 토론을 벌인다.

    룸메이트의 습관, 삼각관계, 전 여자친구와의 연락 문제 등 충격적인 사연이 소개된다. 엔하이픈은 대화 형식으로 이를 재연하면서 연기에 몰입, 보는 이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난감한 상황에 처한 사연자의 고민에 “진짜 드라마다. 드라마”를 연신 외치며 놀람을 표한다.

    특히 성훈과 니키는 여동생의 연애와 관련한 사연에 실제 자신의 상황을 가정해 답변했다는 후문이다. 또 이들뿐 아닌, 다른 사연에서는 엔하이픈 일곱 멤버들이 만장일치로 의견을 모으면서 탄탄한 팀워크를 방출한다.

    한편, ‘엔어클락’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엔하이픈의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