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MCO) 수시 보고


무디스(MCO)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금융 서비스 회사인 Moody's Corporation은 2023년 8월 2일 Mark Kaye 수석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가 2023년 9월 5일부로 사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다른 회사의 재무 책임자이며 그의 퇴사는 Moody's의 재무 또는 운영 성과 또는 회사 정책에 대한 의견 불일치와 관련이 없습니다.

Kaye 씨의 사임에 대응하여 Moody's는 그의 후임자를 물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동안 회사는 최고 회계 책임자 겸 감사관인 Caroline Sullivan을 임시 최고 재무 책임자로 임명했습니다. Sullivan은 2018년 12월부터 현재 직책을 맡고 있으며 이전에 Bank of America 및 기타 금융 기관에서 근무한 경험이 풍부합니다. 그녀는 또한 Financial Executives International의 이사회 이사이기도 합니다.

임시 최고재무책임자(CFO) 임명의 일환으로 Ms. Sullivan은 100,000달러의 현금 보너스를 받았으며 이 보너스는 그녀의 역할을 마치면 지급될 것입니다. 또한 그녀는 2023년 실적 공유 단위의 60%와 스톡 옵션 및 제한 스톡 단위 각각의 20%로 구성된 $200,000의 주식을 부여 받았습니다.

Moody's Corporation은 2023년 8월 3일에 이러한 개발을 발표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관련 당국에 필요한 재무제표와 증거자료를 제출했습니다.

Moody's Corporation의 이러한 리더십 변화는 회사가 금융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위치를 ​​유지하고자 하는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투자자와 업계 관찰자들은 이러한 전환이 회사의 미래 실적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기 때문에 새로운 CFO를 찾는 과정을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무디스(MCO)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64% 내린 338.0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oody's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통합 위험 평가 회사로 운영됩니다. Moody's Investors Service와 Moody's Analytics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Moody's Investors Service 부문은 다양한 기업, 금융 기관, 정부 의무 및 구조화 금융 증권과 같은 다양한 채무 의무, 프로그램 및 시설, 이러한 의무를 발행하는 기업에 대한 신용 등급을 게시하고 평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약 140개국에서 등급을 제공합니다. 등급은 증권 거래자와 투자자가 사용하는 인터넷 및 실시간 정보 시스템을 포함한 전자 매체를 통해 언론 보도 자료를 통해 대중에게 배포됩니다. 이 부문은 약 5,000개의 비금융 기업을 평가했습니다. 3,600개 금융기관 16,000 공공 재정 발행자; 145명의 군주; 47개의 초국가적 기관; 459 하위 주권; 1,000개의 인프라 및 프로젝트 금융 발행자와 9,100개의 구조화 금융 거래. Moody's Analytics 부문은 금융 시장에서 기관 참여자의 위험 관리 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신용 평가, 신용 조사, 정량적 신용 점수 및 기타 분석 도구, 경제 조사 및 예측,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회사 정보 제품,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및 분석 도구, 그리고 온라인으로 구성된 구독 기반 조사, 데이터 및 분석 제품을 제공합니다. 및 강의실 기반 교육 서비스, 자격 증명 및 인증 서비스. 또한 학습 솔루션 및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분석 및 연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관련 위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Dun and Bradstreet Company로 알려졌으며 2000년 9월 Moody's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Moody's Corporation은 1900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가 있습니다.

무디스(MC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