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반도체 재료나 차세대 전고체 배터리 재료 그리고 탄소중립 기술 테마는 한 가지만으로도 주가를 급등시킬 수 있는 강력한 재료이다. 오늘은 이 세가지 재료를 모두 겸비한 종목을 소개해드린다



에스앤에스텍은 반도체 핵심 소재 생산기업으로 수요가 폭발하면서 3천원대 주가가 5만원대까지 1600% 이상 급등했고



이수화학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고체 배터리에 들어가는 황화리튬을 생산한다는 재료로 6000원대 주가는 38000원대까지 가파른 상승이 나왔다



오늘 종목은 국내 유일의 반도체 핵심 소재 생산 기업으로 삼성전자의 직접 투자를 받았고, 탄소중립재료는 물론 차세대 전고체 배터리용 기술을 자체 연구개발 하고 있는 시장에서 철저히 숨겨진 종목으로 끝까지 집중하시기 바란다.



극심한 반도체 공급 부족을 경험한 반도체 대표기업들의 대규모 투자와,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름도 생소한 오늘 기업이 국내 유일의 반도체 핵심부품의 생산능력을 인정받아 삼성전자가 직접 투자할 만큼 급성장이 유력시 되는 숨겨진 종목이다.



국내에는 경쟁사가 없어 사실상 시장을 독식하며 수년 전 이미 수요 폭증을 예상해 대규모 공장 증설을 완료했지만, 늘어나는 수요를 감당하지 못해 지속적인 대규모 추가 증설까지 계획하고 있다.



이런 엄청난 수요폭발로 7년 연속 사상 최대 매출을 갱신 했고 올해 1분기에만 90억 대 순이익을 달성했다.



앞서 말씀 드린 재료는 시작에 불과하다. 추가 재료를 극적으로 찾아냈다.



전세계적으로 수년 동안 탄소 감축 정책이 강력하게 추진되고 있는데, 바로 오늘 기업이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적용한 탄소 저감 제품의 상용화에 성공했다.



이 제품은 현존하는 가장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것으로 이미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일괄생산 라인을 갖춰, 독점 능력을 인정받았고 미국, 유럽, 일본 등 경쟁사들과 함께 전세계 TOP5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 시장 장악에 나섰다.



정부까지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목표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바로 오늘 기업이 핵심적인 역할을 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 글로벌 기업들이 사활을 걸고 개발중인 차세대 배터리인 전고체 배터리 시장규모는 2030년 400억 달러, 한화 약 53조 규모로 커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특히 2030년까지 민관이 20조를 투자를 한다 하는데, 동사는 보유기술을 활용해 국내 출원과 해외 특허 출원까지 완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런 글로벌 정보에 빠른 외국인이 무려 200만주 이상 매집했고, 기관은 6월초부터 최근까지 90억원이 넘는 물량을 끌어당기며 대반전을 기다릴 정도로 현재 정말 긴박한 상황이다.



자 다시 한번 강조한다. 15배 급등한 에스앤에스텍을 능가할 오늘 종목! 후회하지 마시고 저평가 구간에서 엄청난 기회를 주고 있는 지금 바로 확인하시기 바란다.



전세계 시장 장악에 나선 수천원대 황금주를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1600% 상승한 에스앤에스텍을 능가할 황금주!! (종목확인클릭)
(링크)






[관련종목]
효성중공업/와이랩/덕성/DL/바이온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