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ystal Biotech Inc(KRYS) 수시 보고


Krystal Biotech Inc(KRYS)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Krystal Biotech, R&D 파이프라인을 종양학으로 확장, FDA, 납 종양학 후보에 대한 임상시험 신청 승인

Krystal Biotech, Inc.는 2023년 7월 26일 종양학을 포함하도록 연구 개발(R&D) 파이프라인을 확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또한 주요 종양 치료제 후보인 KB707에 대한 회사의 임상시험계획(IND) 신청을 수락했습니다. 이 약물은 국소 진행성 또는 전이성 고형 종양 악성 종양의 치료를 위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KB707 프로그램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회사는 2023년 7월 27일 오전 8시(동부 표준시)에 투자자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통화 중 크리스탈 바이오텍은 회사 웹사이트 www.krystalbio.com의 "투자자" 섹션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투자자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라이브 컨퍼런스콜에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웹사이트에서 다시보기도 제공됩니다.

보도 자료 및 투자자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은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첨부된 각각 Exhibit 99.1 및 Exhibit 99.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거물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거나 해당 섹션과 관련된 책임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증권 거래 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할 때 참조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투자자와 업계 전문가들은 회사가 이 유망한 분야로 R&D 노력을 확대함에 따라 Krystal Biotech의 종양학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Krystal Biotech Inc(KRYS)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6% 오른 120.9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임상 단계의 생명 공학 회사인 크리스탈 바이오텍(Krystal Biotech, Inc.)은 미국에서 심각한 희귀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재투여성 유전자 요법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 후보는 수포성 표피박리증 치료를 위한 임상 3상 연구 중인 베레마진 게퍼파벡(B-VEC)이다. 이 회사는 또한 상염색체 열성 선천성 어린선 결핍증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임상 1상/2상 연구 중인 KB105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노화 또는 손상된 피부의 주름 및 기타 표현을 치료하기 위한 임상 I/II상 단계에 있는 KB301; 낭포성 섬유증의 전임상 단계에 있는 KB407; 및 네더톤 증후군의 전임상 단계에 있는 KB104. 디스커버리 단계 제품 후보로는 만성 피부질환 치료제 KB5xx, 미적 피부질환 치료제 KB3xx, KB3xx 제품이 있다. Krystal Biotech, Inc.는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가 있습니다.

Krystal Biotech Inc(KRY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