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차키 꽂혀있는 중고차 훔친 10대들…도주극 벌이다 붙잡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고차 매매 단지에서 차 키가 꽂혀있는 차를 훔친 10대 2명이 출동한 경찰차를 피해 도주극을 벌이다 결국 붙잡혔다.

    차키 꽂혀있는 중고차 훔친 10대들…도주극 벌이다 붙잡혀
    17일 경기 의정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3일 의정부의 한 중고차 매매 단지에서 "차량이 도난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수사가 진행되던 중 같은 달 5일 오전 9시께 의정부 시내에서 "음주 의심 차량이 있다"는 시민의 신고가 들어왔다.

    출동한 경찰차가 정지 명령을 했지만 해당 차량은 주변에 주행중이던 차 2대를 들이받으며 도주했다.

    약 30분간 도주극을 벌이던 운전자는 차를 버리고 도주했고, 경찰은 동승자인 10대 고등학생 A군을 검거했다.

    운전자인 B군도 이후 검거됐다.

    경찰은 이들이 차량 절도 전후로 성인 전화방 등에 들어가 "미성년자를 손님으로 받은 사실을 신고하겠다"고 협박하는 등 공동 공갈을 한 혐의 등을 추가 포착하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찰, 박나래 예전 매니저로부터 '전치 2주' 상해진단서 접수

      방송인 박나래의 ‘갑질 논란’과 관련해 경찰이 박나래의 예전 매니저로부터 전치 2주의 상해진단서를 접수한 것으로 전해졌다.1일 문화일보에 따르면 박나래의 예전 매니저 A씨는 2023년 8월 박나...

    2. 2

      부산 미식축제에 45만명…유통가도 '활짝'

      “부산 지역 식음(F&B) 브랜드와 함께 펼쳐갈 사업이 기대됩니다.”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핀사(고대 로마 피자) 브랜드 ‘벨라 이탈리아’를 운영하는 마케노 씨는 지난해 11월...

    3. 3

      경남, 도민연금·AI 복지플랫폼 도입

      새해 경상남도는 도민연금 제도를 시행하고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통합복지 플랫폼을 구축한다.경상남도는 새해를 맞아 도민 삶의 질을 높이고 민생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 104가지를 1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