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정규 1집 활동 성공적 마무리…한 단계 진화한 '서머 퀸' 활약

‘서머 퀸’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정규 1집 'Unlock My World' 활동을 마무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정규 1집에 심혈을 기울였다.

‘나의 세계를 잠금 해제하고 더 넓은 세상과 마주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앨범인 만큼 안전한 길을 택하기보다 용기 있는 도전에 나섰다. 멤버들은 앨범에 수록된 총 10곡 중 5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청량한 매력은 퍼포먼스에서 여전히 빛났다.

엄정화, 슈퍼주니어 신동, 뉴이스트 렌, 몬스타엑스 형원, NCT 태용, Stray Kids 창빈, 에이티즈 산과 종호, (여자)아이들 미연, 르세라핌 홍은채 등 수많은 K-팝 스타들이 ‘#menow’ 댄스 챌린지에 참여해 틱톡서 인기를 끌었다.

'서머 퀸' 수식어에 걸맞은 프로미스나인의 이색 행보도 팬들을 즐겁게 했다

앨범 활동과 더불어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 바캉스 특집서 일일 쇼호스트로 활약, 판매 상품인 캐리어 주요 색상을 완판 시키는 저력을 보여줬다. 이새롬, 노지선, 이나경은 YTN 특별 기상캐스터로 활약하며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압권은 지난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 ‘2023 Weverse Con Festival(위버스콘 페스티벌)’ 무대였다. 이날 쉴 새 없이 내달린 6곡의 무대로 현장 관객의 심박수를 뛰게 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정규 1집 'Unlock My World' 활동을 마무리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