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 수시 보고


로지텍(LOGI)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Logitech International S.A.(로지텍)는 Bracken Darrell을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이자 이사회 및 그룹 관리 팀의 일원에서 즉각 사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Darrell은 다른 기회를 찾기 위해 사임했으며 그의 사직은 Logitech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의견 불일치 때문이 아닙니다. 이에 대해 Logitech의 이사회는 Guy Gecht를 임시 CEO로 임명했습니다. Gecht는 이전에 독립적인 이사회 구성원, 감사 위원회 구성원, 기술 및 혁신 위원회 구성원 및 의장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경험에는 E.Merge Technology Acquisition Corp.의 공동 창립 및 공동 CEO, Electronics for Imaging, Inc.의 CEO 재직 등이 포함됩니다. 감사위원회 및 기술혁신위원회. 회사는 임시 CEO 임명과 관련하여 Gecht의 보상을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컴퓨터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회사인 Logitech International S.A.는 임시 CEO로 Mr. Gecht를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Gecht 씨는 1934년 증권 거래법에 따라 공표된 Regulation S-K에 따라 공개해야 하는 거래에 대해 실질적인 이해 관계가 없습니다. 및 그의 임명에 관한 다른 사람. 회사는 또한 2023년 6월 13일자 보도 자료를 공개했으며, 이는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증거물 99.1로 제공됩니다. 보고서의 정보는 제공되며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법 또는 1933년 개정된 증권법 또는 증권거래법에 따라 제출에 참조로 통합된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 그러한 출원에서 특정 참조로 명시적으로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로지텍(LOGI)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4% 오른 63.9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ogitech International S.A.는 자회사를 통해 사람들을 전 세계의 디지털 및 클라우드 경험에 연결하는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무선 마우스와 같은 포인팅 장치를 제공합니다. 유선 및 무선 키보드, 거실 키보드, 키보드-마우스 조합; PC 웹캠; 태블릿 및 스마트폰용 키보드 및 기타 모바일 장치용 액세서리. 또한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및 게이머를 위한 스티어링 휠 및 비행 스틱과 같은 시뮬레이션 제품을 제공합니다. 기업 수준의 오디오와 고화질 비디오를 결합하여 모든 규모의 기업에 화상 회의를 제공하는 ConferenceCams와 같은 화상 회의 제품; 데스크탑을 협업 공간으로 바꾸는 웹캠 및 헤드셋; 및 화상회의실 솔루션용 컨트롤러. 또한 이 회사는 휴대용 무선 Bluetooth 및 Wi-Fi 연결 스피커, 모바일 스피커, PC 스피커, PC 헤드셋, 마이크, 인이어 헤드폰 및 무선 오디오 웨어러블을 제공합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컨트롤러 및 홈 보안 카메라. 채널 네트워크에는 소비자 전자제품 유통업체, 소매업체, 전자 소매업체, 대량 판매업체, 전문 매장, 컴퓨터 및 통신 매장, 부가 가치 재판매업체 및 온라인 판매자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Logitech, Logitech G, ASTRO Gaming, Streamlabs, Blue Microphones, Ultimate Ears 및 Jaybird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Logitech International S.A.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로잔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로지텍(LOG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