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30일 신곡 '잊는 법' 발매 확정…콘서트서 무대 최초 공개

가수 이예준이 단독 콘서트 하루 전 깜짝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12일 “이예준이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잊는 법'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잊는 법'은 이예준이 지난해 9월 발매한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그 사이에도 프로젝트 음원 '살다가 한번쯤'과 '니 번호가 뜨는 일', 최근에는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무대에서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려준 바 있어 이예준의 컴백 소식이 더욱 반가움을 자아낸다.

곡명부터 이예준의 탄탄한 가창력을 살린 이별 감성이 예고됐다. 이예준의 이별 발라드가 여름 계절에는 많은 음악 팬들에게 어떤 색다른 방식으로 감동을 전달할지 주목된다.

'잊는 법' 첫 무대는 이예준의 단독 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예준은 신곡 발매 다음 날인 7월 1일과 2일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3 단독 콘서트 'SAY YE'S'(세이 예스)를 개최한다.

'SAY YE'S'는 이예준이 데뷔 후 처음 여름에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다양한 히트곡에 이어 신곡 첫 무대도 예고돼 'SAY YE'S'를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예준의 여름 신곡 '잊는 법'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