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디셈버), 9일 신곡 '같이 살자' 발매…가슴 시원한 세레나데 탄생

가수 DK(디셈버)가 바이브(VIBE) 류재현과 만나 폭발적인 감성 시너지를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9일 “DK가 9일 오후 6시 신곡 '같이 살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같이 살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정성 넘치는 세레나데다. 나의 마지막 순간과 그 사람의 마지막 순간까지도 함께 나누고 싶은 진심 어린 마음을 따스하면서도 청량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특히 바이브 류재현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총괄 프로듀싱에 참여해 DK와 환상적인 감성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DK는 그간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방구석 캐스팅' 음원 '심(心)', '귀호감 프로젝트' 음원 '발걸음'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소속사 측은 “DK만의 가슴 시원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 매력적인 음색, 폭발적인 가창력을 여과 없이 담아낸 '같이 살자'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다”고 전했다.

한편 DK의 신곡 '같이 살자'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