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미니 3집으로 7일 컴백…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 예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뉴식스(TNX)가 올여름을 Y2K 감성으로 가득 채운다.
소속사 측은 7일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BOYHOO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가는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더뉴식스만의 청량함이 담긴 타이틀곡 'Kick It 4 Now'를 비롯해 미니멀한 트랙 위에 통통 튀는 신스 악기와 808 드럼이 어우러진 'By You', 독특한 플럭 신스와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작되는 'Good Day', 멤버 은휘의 자작곡인 '최애 (My Bias)', 감성 보컬이 매력적인 '1000 Miles'와 원곡과 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Kick It 4 Now' 영어 버전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번 신보에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Chris Brown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G'harah "PK" Degeddingseze와 미국 출신 유명 프로듀서 Mike Daley, 스웨덴 출신 프로듀서팀 BANGERS&CA$H가 작업에 함께했다. 여기에 프로듀서 싸이(PSY)가 타이틀곡 'Kick It 4 Now' 작사에 참여했고, 멤버 은휘가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크러쉬(Crush), 코드쿤스트, 엔시티 127, 스트레이 키즈 등 수많은 국내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방재엽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지난 2월 사랑과 이별의 주제를 담은 미니 2집 'Love Never Dies'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한 음악 색깔을 보여준 더뉴식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보컬 매력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전망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뉴식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BOYHOOD'를 발매하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