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TS 제이홉 장학금, 전남여상 학생 10명에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TS 제이홉 장학금, 전남여상 학생 10명에 전달
    전남여자상업고등학교는 지난 23일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장학금' 수여식을 열어 학생 10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광주 출신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본명 정호석)은 2019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를 통해 모교인 국제고등학교 재단인 학교법인 춘태학원에 장학금 1억원을 쾌척했다.

    이번 5차 연도 장학금은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10명의 학생에게 1인당 50만원씩 지급했다.

    현재까지 제이홉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총 50명으로, 누계 금액은 2천500만원에 달한다.

    최규명 교장은 "학업에 열정을 가진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의 기회와 장학 혜택을 제공해 취업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고 본인의 꿈을 펼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검찰, 경찰에 '주식 차명거래' 이춘석 재수사 요구

      검찰, 경찰에 '주식 차명거래' 이춘석 재수사 요구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2. 2

      [정인호의 통섭의 경영학] "이 요리의 의도가 무엇입니까"

      요즘 화제의 중심에 선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시즌2》를 보며 무릎을 탁 치게 만든 장면이 있다. 미슐랭 3스타 셰프이자 심사위원인 안성재는 요리를 입에 넣기 전, 거의 의식처럼 묻는다.“이 요리의 의도가 ...

    3. 3

      구미, 이번엔 삼성 유치…AI데이터센터 조성

      경북 구미시가 대규모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를 잇따라 유치하며 ‘AI산업의 거점’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5개 국가산업단지를 보유한 내륙 최대 제조 거점으로 풍부한 전력과 용수, 제조 경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