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 '디올 브랜드데이'서 처음 만나는 '2023 디올 썸머룩' 신상품!
롯데온의 뷰티 버티컬 온앤더뷰티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손잡고 1일부터 7일까지 디올만의프리미엄한 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디올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에는 디올의 신상품을 온앤더뷰티에서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더불어 디올 뷰티 상품 구매 시 할인 및 추가 적립을 비롯해 전 상품 선물 포장 서비스, 샘플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와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업무협약 체결 1주년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업무협약 체결 이후 1년간 온앤더뷰티에서 디올의 신상품 선출시 및 단독 프로모션, 선물 포장 서비스 등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다양한 측면에서 파트너십의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이에, 양사는 1년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디올 브랜드데이’를 기획하고 프리미엄한 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일부터 여름 신상품인 ‘2023 썸머룩(SUMMER LOOK) 메이크업 컬렉션’의 14개 전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리비에라의 바다와 황금빛 태양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으며,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와 ‘5 꿀뢰르 꾸뛰르’,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등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한, 전세계에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독특한 디자인의 신상품인 ‘디올 르밤 핸드크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전 상품 구매 시 프리미엄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온앤더뷰티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클럽’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올이 준비한 특별한 전시회에 롯데온 고객만을 위해 단독으로 마련된 시간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일부터 5일까지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중 디올 뷰티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미스 디올 전시&팝업’에 초청한다. 미스 디올 전시&팝업은 오는 5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성수동에서 열리는 행사로 예술과 향수의 특별한 만남을 선사하는 특별한 후각적 여행을 테마로 준비했다. 온앤더뷰티클럽 회원만을 위한 단독 시간대를 마련했으며, 초대에 당첨된 고객이 방문하면 온앤더뷰티와 디올이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와 엘포인트 2천점을 증정한다.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샘플박스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에 온앤더뷰티 매장을 방문해 응모 가능하며, 총 500명을 추첨해 온앤더뷰티 샘플박스를 증정한다. 이번에는 특별히 디올과 함께 전용 박스를 제작했으며,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베스트셀러 5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온앤더뷰티클럽 회원만 참여할 수 있고, 1개 아이디로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유나연 롯데온 명품뷰티MD(상품기획자)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업무 협약 체결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상품 선출시 등의 단독 혜택을 선보였으며, 1년간 양사는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다"며 “업무협약 체결 1년을 기념하고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지금까지 고객 반응이 좋았던 모든 혜택을 담아 ‘디올 브랜드 데이’를 기획했으니, 온앤더뷰티에서 디올만의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