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佛, 쓰레기봉투서 5세 소녀 시신 발견...범인은 10대 소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佛, 쓰레기봉투서 5세 소녀 시신 발견...범인은 10대 소년
    프랑스 동부에 있는 한 마을에서 여자아이를 살해한 뒤 유기한 혐의로 15세 소년이 경찰에 붙잡혔다고 BFM 방송 등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작년 2월 미성년자를 납치, 강간, 성폭행한 혐의로 이미 경찰의 수사선상에 올라 있었던 이 소년은 이달 25일 약 5천명이 거주하는 랑베르빌레에서 5살짜리 소녀를 추가로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목격자 증언 등을 종합하면 이 소년은 최근 며칠간 길거리를 배회하며 자신이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를 보여주겠다면서 여자아이들에게 접근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년의 가족들은 익명으로 BFM 방송에 "그에게는 심리적, 정신적 문제가 있다"며 "휴대전화를 자주 보며 틱톡에서 본 이상한 행동을 따라 하곤 했다"고 주장했다.

    피해자는 부모와 함께 살고 있는 집에서 불과 300m 떨어진 다른 집 앞에서 쓰레기봉투에 담긴 시신으로 발견됐다.

    피해자의 어머니는 피해자를 발견하기에 앞서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집 앞 계단에 앉아있던 딸이 사라졌다며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다.

    경찰은 실종 신고 접수 후 일대를 돌아다니며 문제의 소년을 비롯한 주민들을 면담했는데, 이때 이 소년은 피해자를 봤다면서도 일관성 없는 진술을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소년은 한 시간 뒤 자기 집 앞에서 소녀의 시체가 담긴 가방을 발견했다고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소년의 어머니 집 앞에서 시체를 발견했다.

    경찰은 정확한 범행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구금한 소년과 주변인 등을 대상으로 조사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AFP 연합)


    한지희기자 jh198882@wowtv.co.kr

    ADVERTISEMENT

    1. 1

      노동부, 쿠팡 '산재 은폐' 의혹 수사 착수

      고용노동부가 2020년 쿠팡 물류센터에서 발생한 고(故) 장덕준씨 사망 사건과 관련해, 산업재해 은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조사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4일 노동부에 따르면 노동부는 지난 2일부터 쿠팡을 상대로 장...

    2. 2

      BTS 정국 집 찾아가 난동 피운 女…지난달 '접근금지'까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의 주거지를 반복해 찾아간 외국인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4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브라질 국적 30대 여성 A씨를 검거했다.A씨는 이날 오후 2...

    3. 3

      신정환 "이상민, 룰라 웃돈 받고 팔아…5년 1200만원씩 정산"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룰라 시절에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면서 자신을 언급한 신정환에 반발했다.이상민은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팩트체크"라면서 "나도 소속사 가수였는데 내가 누굴 정산해 주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