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세원, 캄보디아에서 심정지설…측근들 "확인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서세원/사진=tvN 제공
    방송인 서세원/사진=tvN 제공
    방송인 서세원이 캄보디아에서 별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서세원 측 관계자는 20일 한경닷컴에 "우리도 기사를 보고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고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조세금융신문은 서세원이 이날 오후 1시께 한인병원에서 링거 주사를 맞다가 숨을 거뒀다고 보도했다.

    서세원은 1979년 TBC라디오 개그 콘테스트로 연예계에 데뷔, KBS 2TV '서세원쇼' 등을 진행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방송인으로 활약했다. 하지만 이후 영화 제작비 횡령 의혹, 국외 도피 및 해외 도박 논란이 불거지면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2014년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고, 그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 충격을 안겼다. 서정희와 이혼한 서세원은 이후 2016년 23세 연하 해금연주자 김모 씨와 재혼했다.

    캄보디아에는 사업차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0년 서세원이 캄보디아에서 미디어 사업을 포함한 호텔, 레지던스, 카지노, 골프장, 종합병원 등 3조원대(25억 달러)에 달하는 대규모 부동산 건설 사업을 따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세원, 캄보디아에 국영 공중파 스포츠 방송국 설립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서세원이 캄보디아에 스포츠TV를 설립했다.서세원은 최근 캄보디아 정부 문화관광부로부터 승인을 받아 국영 공중파 스포츠TV(CSTV : Cambodia Sports TV)를 설립했다.이에 서세원은...

    2. 2

      서세원 근황, 캄보디아서 사업가로…"이혼·재혼 곧 밝힐 것"

      방송인 서세원(64)이 캄보디아에서 3조원 대의 건설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더팩트는 서세원이 지난 2월 캄보디아 내 미디어 사업을 포함, 3조원에 달하는 부동산 건설 사업건을 따냈다고 보...

    3. 3

      서동주가 밝힌 서세원·서정희 이혼 내막 "자해+살해 협박"

      서세원·서정희 전 부부의 딸 서동주가 에세이를 펴냈다. 그는 저서 '샌프란시스코 이방인'(실크로드)를 통해 아버지 서세원과의 절연과 이혼의 아픔을 딛고 일어선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