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로우파트너스, 국방기술 활용 액셀러레이팅 참가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21일 오후 4시까지 접수
    국방기술 활용 액셀러레이팅 지원 프로그램 공고. 사진=로우파트너스
    국방기술 활용 액셀러레이팅 지원 프로그램 공고. 사진=로우파트너스
    로우파트너스가 국방과학연구소(이하 ADD)에서 주관하는 '2023년 국방기술 활용 액셀러레이팅 지원 프로그램'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마감 기한은 오는 21일 오후 4시까지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창업진흥원 홈페이지 내 신청 양식을 작성해서 로우파트너스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 프로그램은 국방과학연구소가 보유한 특허기술의 민간 이전 활성화 기반을 마련하고, 국방기술을 활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기술창업 및 사업화를 지원한다.

    그간 ADD에서는 국방과학기술의 민수화 추진을 위해 꾸준히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술창업과 투자가 접목된 첫 시도이다.

    참여 대상은 국방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사업경력 7년 이내 신생기업(또는 예비창업자)이며, '국방기술 활용 창업교육'을 수료하면 가점을 부여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시제품 제작 등에 필요한 사업화 자금과 실전 창업을 위한 사업모델(BM) 전략 수립, 투자유치를 위한 특화 컨설팅이 맞춤형으로 제공된다. 프로그램 과정을 통해 기업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로우파트너스에서도 직접투자와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지원(TIPS)'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원희룡 장관 "전세사기 피해자 법률‧심리상담 긴급지원"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19일 대한변호사협회,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전세피해지원센터장 등과 전세 사기 피해자 법률‧심리 상담 지원 긴급 대책회의를 개최했다.원 장관은 회의에서 “더 이상 전세 피해로...

    2. 2

      위기의 수제맥주 업체들 눈길 돌린다는데…날개 단 'MZ 술' [트렌드+]

      줄줄이 파산 위기에 내몰린 국내 수제 맥주 업계에 하이볼 주세 감면이 ‘한 줄기 동아줄’이 될 수 있을지 눈길이 쏠린다. 수제 맥주 업체들이 이미 하이볼 시장에서 활로를 모색해온 만큼 이번 세제...

    3. 3

      올리브영의 '첫 신사업' 웰니스였다…광화문에 1호점 낸 이유 [현장+]

      K뷰티 대표 플랫폼인 CJ올리브영이 새로운 성장축으로 '웰니스'를 내세웠다. 뷰티 시장에서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는 웰니스 플랫폼 '올리브베러'를 선보이며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