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울,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주자 가세…‘아픔까지 사랑해’ 15일 발매

가수 김민울이 ‘카페 앵커리지’ OST 주자로 출격한다.

김민울은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e Anchorage)’ 일곱 번째 OST ‘아픔까지 사랑해’를 발매한다.

‘아픔까지 사랑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풀어낸 발라 곡이다. ‘세상 모두 너를 버린대도 난 있잖아 너의 곁을 영원히 지킬게/돌아선 너의 그 이유가 가슴을 찌른대도 그 아픔까지 사랑해’처럼 애절한 노랫말이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실력파 작곡가 글로디(Glody)와 필승불패W가 힘을 보태 명품 OST 넘버를 탄생시켰으며 웅장한 사운드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감성 발라더’로 주목받고 있는 김민울이 가창에 참여, 폭발적인 고음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감동의 울림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민울은 지난 2008년 가요계 데뷔 이후 꾸준한 앨범 발표를 비롯해 '바이트 미', '요조신사 마초숙녀', ‘커피여우 김삼월’, ‘태풍의 신부’, ‘내 눈에 콩깍지’ 등 수많은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김민울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e Anchorage)’ OST ‘아픔까지 사랑해’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