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온스, 남성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 홈쇼핑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별인정 원료 사군자추출분말로 시장 공략
    휴온스, 남성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 홈쇼핑 출시
    휴온스가 홈쇼핑을 통해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를 선보인다.

    휴온스는 12일 홈앤쇼핑을 통해 전립선 사군자 출시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전립선 사군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새로운 개별인정 원료 '사군자추출분말'을 함유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제 전립선 증상 점수(IPSS) 총점 개선 및 야간뇨, 요절박, 잔뇨감, 빈뇨 등에서 효능이 확인됐다고 했다.

    동물실험에서도 사군자추출분말을 경구투여했을 때, 전립선 무게와 조직 성장 관련 인자가 유의하게 감소했다고 전했다. 사군자추출분말 외에도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함유유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등이 들어갔다.

    전립선 질환은 남성 갱년기의 대표적인 증상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코리아리서치에 따르면 25세 이상 남성 40.2%, 50세 이상 남성의 74.2%가 전립선 비대에 의한 배뇨 장애를 경험했다.

    휴온스는 비뇨기 질환은 병원 치료에 소극적인 환자가 많은 만큼, 중장년층 남성들이 일상에서 전립선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의 수요가 클 것으로 보고 있다. 12년 만에 등장한 남성 전립선건강 개별인정 신소재 사군자추출분말로 쏘팔메토가 주도하는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게임 체인저'가 되겠다는 목표다.

    전립선 사군자의 브랜드 모델로 트로트 가수 진성을 발탁했다. 오랜 무명과 림프종 투병을 극복하고 정상급으로 성장한 진성의 끈기 있고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의 취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전립선 사군자가 온라인에 이어 홈쇼핑 시장에서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루닛, 美 AACR서 폐암 돌연변이 예측 AI모델 검증결과 공개

      루닛은 미국 암학회(AACR 2023)에서 비소세포폐암(NSCLC) 돌연변이를 예측하는 새로운 인공지능(AI) 모델의 성능 검증 결과를 발표한다고 10일 밝혔다.올해 AACR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미국 플로리...

    2. 2

      웰스바이오, G6PD 결핍증 측정장비 日 인증 획득

      엑세스바이오의 자회사인 웰스바이오는 포도당-6-인산탈수소효소(G6PD) 결핍을 측정하는 장비인 'careSTART G6PD Biosensor Analyzer'(사진)의 일본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

    3. 3

      유한양행, 성수동에 여성 유산균 첫번째 팝업스토어 개장

      유한양행은 여성 질 건강 유산균 엘레나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서울 성수동에 첫번째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엘레나 팝업스토어 'PINK ELENA 1/4'은 이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